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kimj1213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kimj1213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kimj1213
kimj1213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4월 스타지수 : 별30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0 / 0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3 | 전체 2412
2009-08-20 개설

2020-02-20 의 전체보기
페이드인 외전 | 기본 카테고리 2020-02-20 22:10
http://blog.yes24.com/document/1212102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독서습관 캠페인 참여
솔직히 난 본편보다 au외전이 더 좋았음;;;; 수인버전..도르셨는지 개개개잘쓰셨더라 차라리 이 버전 따로 빼서 책 내셨어도 될거같은데 그저 아쉬울따름..ㅠㅠ 그래도 외전 내용 다 알차긴 했음 외전을 아주 꽉 닫힌 결말로 해주셔서 좋기도 하고 열린 결말은 취향이 아닌지라... 주변인 이야기가 아니라 주인공들만의 이야기라 좋기도함 하기사 타캐들은 수요도없었을거같긴하지만
goodsImage

[GL] 페이드인 (특별 외전)

드론즈 저
조아라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페이드 인 1 | 기본 카테고리 2020-02-20 08:10
http://blog.yes24.com/document/1211870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독서습관 캠페인 참여
ㅎㅎ삼각이당 개인적으론 원앤온리가 좋아서 계속 읽을 수 있을지 고민하는 중 근데 꽤 매력적임 선호하지 않는 요소도 있긴한데 완전 강하게 나오는 게 아니라 그럭저럭 넘어갈 만 하고... 후회물도 좋아하는데 후회물로 갈지 아닐지..근데 작가의 애정이 듬뿍 묻은 캐릭터가 보이긴 한다
goodsImage

[GL] 페이드인 1권

드론즈 저
조아라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