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여유로움을 찾아가자
http://blog.yes24.com/luck78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까꾸로
끄적끄적........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3월 스타지수 : 별828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끄적끄적
간단리뷰
이벤트
나의 리뷰
성인책
아이책
학습교재
상품구매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6 / 0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성인들도 재미있게 읽.. 
책을 통해 흥미롭게 .. 
아이들이 학습하는 모.. 
책에서 추천하는 영화.. 
책에 만화가 나온다면.. 
새로운 글
오늘 34 | 전체 32082
2009-01-31 개설

2016-04 의 전체보기
기적의 수학 문장제 | 학습교재 2016-04-28 22:54
http://blog.yes24.com/document/859901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기적의 수학 문장제 2

김은영 저
길벗스쿨 | 2012년 06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서술형수학 잡아주는 초등 사고력수학 문제집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초등학교 들어가면서 가장 힘들어 하는게 서술형 아닐까 싶어요

ㅋㅋ 저도 쓰기 힘든 서술형이거든요

우린 단답형이었는데 창의적인 아이로 키운다고 서술형 수학에 사고력수학에 정말 아이들 힘들겠다 싶었어요

 

 

 

기적의 수학 문장제 !!!

초등 1학년때는 문제집 사 놓고 거의 풀지도 않고 그랬는데

2학년 들어서면서 그래도 꾸준히 하자 하고 열심히 공부중인 우비양인데요~~

그중에서 우비양이 가장 스스로 필요하다 느끼면서도 어렵다라고 말하는 초등 사고력수학 문제집인 기적의 수학문장제 입니다

 

 

기적의 수학문장제

1학년때부터 해줄껄 ㅠㅠㅠ 후회했어요

1학년때 부터 했으면 참 좋았겠구나 싶었답니다


서술형수학 연습 시켜주는 사고력수학 문제집이랍니다

 

 

 

 

참 괜찮은 초등수학문제집!!!!!

진짜 사용해볼수록 마음에 들거든요 ㅎㅎㅎㅎ

먼저 이문제집이 어떤 내용인지 한번 숙지 하시고 아이들에게 접해주시는게 좋아요~

 

 

 

 

초등사고력수학 문제집 ::: 기적의 수학 문장제


스스로 만드는 공부계획표

개념확인하기

대표 문장제 익히기

문장제 서술형 평가


이렇게 나뉘어져 있어요!!

이대로 하다 보면 서술형수학도 자연스럽게 풀게 된답니다

 

 

 

우비양은 1월에 처음 이 문제집을 접했는데요 ㅎㅎ

학교 수업이 들어가면서 조금 쉬는 상태랍니다


선행으로 가기 보다 수학문장제는 진도와 맞춰 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우리애는 빠른애가 아니거든요 ^^;;;




http://me2.do/GC1jIIxB

​길벗스쿨 카페 기적의 공부방에 보시면 요거 동영상 강의도 있어요

아이에게 엄마표 설명이 아닌 ㅋㅋ 샘의 강의가 훨씬 도움이 된답니다

잘 활용해보심 좋습니다

 

 

 

ㄱㅐ념 설명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확인합니다

 

 

 

개념을 확인 한후 문장제를 익히는데요

대표 문장제 처음부터 서술형이 아니라 서술형으로 잘라 써야 하는 부분에 아이가 채워 넣는 식으로 알려준답니다

 

 

 

다시 대표문장제 익히기 2

다시 대표문장제 익히기 3


이렇게 조금씩 쓰는양을 늘리고 개념을 더 잡아줍니다

 

 

마지막으로 서술형평가가 들어갑니다.

직접 이제 앞에서 풀어봤던 대표 문장제를 보면서 직접 서술형 문제를 푸는거죠



정말 어려워 하던데요

푸하하~~



그래서 처음 쉬운 단원 빼고는 정말 진도가 많이 나가질 못했어요

꾸준히 하는게 좋은데  습관도 들여줘야 하고 어려워 하니 ㅋㅋ 막 머리가 어질어질~~~


근데 하다 보니 그런 생각이 드네요

버거워 하게 시킬필요가 있을까?

그럼 더 싫어질테니요

여유로울때 진도를 쫙쫙 빼고 있어요 ㅎㅎ

힘들면 아예 안하기도 하고 ^^;;;



근데 한달정도 어려워 해서 쉬었더니 우비양이 하는 말이...

엄마 나 기적의 수학 문장제 안해서 그런가봐 서술형이 더 어려워 졌어!!


쓰는것도 연습이 필요해요

계속 쓰다 보면 뭔가 어떻게 써야 할지 가이드가 잡히는데~

안쓰다 서술형 문제를 만나면 말로는 설명이 되어도 쓰는게 안되나보더라구요

쓰는 연습을 위해 시키는 좋은 서술형수학 문제집이랍니다 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