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라니의 생각 끼적거리기...
http://blog.yes24.com/fairmeet
리스트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라니
라니의 생각 끼적거리기...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4월 스타지수 : 별4,383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도서 리뷰
도서 한줄평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9 / 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자주자주
최근 댓글
좋은 내용 소개해 주.. 
엄청난 심리전이라니 .. 
더 좋은 책을 만나기 ..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새로운 글
오늘 20 | 전체 32804
2010-02-08 개설

2019-11-30 의 전체보기
[한줄평][세트] 계약 좀 합시다 (총3권/완결) | 도서 한줄평 2019-11-30 23:34
http://blog.yes24.com/document/1184035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평점

아린이의 4차원이 참 맘에 들었던 작품!^^ 4차원 캐릭터 너무 좋아~ㅋㅋ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세트] 계약 좀 합시다 (총3권/완결) | 도서 리뷰 2019-11-30 23:33
http://blog.yes24.com/document/1184035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세트] 계약 좀 합시다 (총3권/완결)

김휘빈 저
폴라리스 | 2019년 11월

        구매하기

아린이의 4차원이 참 맘에 들었던 작품!^^ 4차원 캐릭터 너무 좋아~ㅋㅋ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 스포주의 * 


작가님의 다른 다크한 작품들을 먼저 접한 후라 작가님이 발랄한 로코는 어떻게 쓰시나 궁금해서 구매한 작품이다. 게다가 소개된 키워드도 발랄한 느낌이 마구 풍기는지라...ㅎㅎ

연예인과 소속사 대표와의 썸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그를 수습하는 과정에서 발화된 엉뚱한 상황에서 출발하는 두 주인공들의 썸을 그렸다. 

그런데 그 썸이 참 심상치 않다. 특히 여주 아린이 아주...ㅋㅋ 엉뚱하고 사차원인 것 같으면서도 한편으로는 또 능력은 있고 날카로운 면도 있는 양면적인 아린이 아주 인상적이다. 좀 더 톡톡 튀어도 재미있었을텐데...ㅎㅎ 

후영은 그냥 바른생활이 몸에 벤 따뜻한 매너남이다. 처음엔 그냥 사고 수습을 위한 계약일 뿐이었는데, 그런데 그런 그가 사차원의 아린에게 점점 빠져든다.ㅋ

전체적으로 아린의 톡톡 튀는 매력이 아주 좋았는데 아린의 가족들이 정말...ㅠㅠ 발암이라는 게 아주 딱 맞는 가족들이 아닌가! 나 완전 혈압 빡~! 욕이 정말 어찌나 튀어나오는지....ㅡㅡ 아린이 너무 불쌍했다. 왜 그걸 다 받아주고 그들을 책임지며 참고 사는지... 우씨!!ㅡㅡ 

아린이와 후영이 둘 빼고 두 가족들이 아주 발암스러웠지만 그래도 둘 다 미련스럽지 않고 답답하게 연애하지 않아서 가볍게 즐길 수 있었다. 아린이의 4차원이 참 맘에 들었던 작품!^^ 4차원 캐릭터 너무 좋아~ㅋㅋ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