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오지마셈
http://blog.yes24.com/f040215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닉넴바꿀수있다고왜말안해주냐고
볼거없음ㄴ ㄴㄴ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4월 스타지수 : 별122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기록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0 / 0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월별보기
나의 친구
기본그룹
최근 댓글
리뷰 잘 봤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 | 전체 5483
2019-11-14 개설

2020-02-11 의 전체보기
달빛 대여로 잘 읽었습니다 스포 | 기본 카테고리 2020-02-11 17:11
http://blog.yes24.com/document/1208385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세트] 쏘 롱, 써머 (so long, summer) (총2권/완결)

김차차 저
서커스 | 2020년 0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사내정숙때의 발랄한 느낌만을 갖고, 그저 유명하단 정보만으로 읽었는데 이럴수가...하루만에 두권을 다 읽었네요. 굉장한 흡입력과 피폐함으로 시종일관 눈물을 쥐어짰습니다. 이거 진짜 사연 맛집...남주 답답해서쳐돌아버릴것같았는데 막판엔 그래 행복해라 ㅉ 이런 느낌이 됐어요 체념했달까...ㅜㅠ 시엄마랑 희주 관계성과 이야기 너무 좋았어요 두 여자가 비로소 좀 마음놓고 잘 살 수 있을 것 같아 더 다행이구요ㅠㅠ 읽는 내내 애증이 왔다갔다 했지만 진짜ㅜㅜ 명작이라 생각합니다 감사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