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오지마셈
http://blog.yes24.com/f040215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닉넴바꿀수있다고왜말안해주냐고
볼거없음ㄴ ㄴㄴ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4월 스타지수 : 별72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기록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0 / 0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월별보기
나의 친구
기본그룹
최근 댓글
리뷰 잘 봤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8 | 전체 5440
2019-11-14 개설

2020-02-13 의 전체보기
걍 뭐...ㅎㅎ | 기본 카테고리 2020-02-13 01:02
http://blog.yes24.com/document/1208994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할리 퀸과 버즈 오브 프레이

폴 디니 외 글/돈 크레이머 외 그림/전인표,임태현 역
시공사 | 2020년 01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시네마틱 할리퀸이 너무 좋아서 벌써 버오프 3차째...열의가 사그러들지않아 샀습니다.
디씨나 마블 코믹은 첫 구입해보는 건데 질이 참 좋네요.
예쁜 할리의 포스터가 갖고 싶으시면, 간절히 탐난다면 구입해볼만 한데...그냥 각 멤버들이 주연인 이슈들 단편모음집이지만...흠 정녕 이들의 매력이 최고조로 발휘한 에피가 이거란 말인가요? 글고 로만은 왜 넣은거지 제일 쓰레기같아요 로만 에피 빼고 책 가격을 걍 줄이지 ㅋㄷㅋㄷ 카산드라 에피가 젤잼났고 할리의 선함?이 느껴지는 할리 에피도 볼만 했습니다. 다른 에피는 도통 이해가 안감ㅋㅋ 카나리크라이 보여주는 씬도 없고 나이트윙이 더 비중크고 르네는 진짜 개연성이... 기존에 디씨 코믹을 즐겨본사람들아니라면 전~~~혀 이해못하고 다신 재탕안할 책 같아유 리뷰가 단 하나쁀이어서 큰 참고하시길 바라며 길게 써봤슴다. 근데 표지가 진짜 멋져요 이중커버 키야...포스터랑 표지가 압권이라 노여움이 좀 풀렸네요.
결론:넘치는 팬심 막을 길이 없다면 사라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