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라니의 생각 끼적거리기...
http://blog.yes24.com/fairmeet
리스트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라니
라니의 생각 끼적거리기...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1월 스타지수 : 별13,726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도서 리뷰
도서 한줄평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0 / 0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자주자주
최근 댓글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새로운 글
오늘 10 | 전체 28378
2010-02-08 개설

2020-05 의 전체보기
[한줄평]터치 more 2/3 (완전개정증보판) | 도서 한줄평 2020-05-27 22:18
http://blog.yes24.com/document/1254540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평점

자, 이제 역사(?)는 이루어졌고.ㅋㅋ 이 둘의 앞으로의 행방은 어찌될 것인가!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박달비 - 터치 more 2/3 (완전개정증보판) | 도서 리뷰 2020-05-27 22:17
http://blog.yes24.com/document/1254539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터치 more 2/3 (완전개정증보판)

박달비 저
다옴북스 | 2015년 04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 스포주의 * 


민정훈! 너무 위험한 거 아님? 어떻게 본인도 모르게 그런 암시를 걸지? 좋은 의도였다고는 하지만 얼마든지 나쁘게도 쓸 수 있는 거 아님? 내 생각은 일단 그렇다... 

진희 불쌍해서 어쩔...ㅠㅠ 그 사념은 또 어쩔...ㅠㅠ 얼마나 아팠을까... 본인도 본인이고 아이까지...ㅠㅠ 정말 안타깝고 속상해서... 나 완전 눈물 펑펑ㅠㅠ 

범인 잡아 데려왔을 때 수연이 정말 용케 잘 참더라. 나 같았으면... 아무리 반성하고 자수를 하고 용서를 빌고 했더라도 용서가 안되는데!! 그렇게 엄청난 짓을 하고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고 잘만 살더니 가족에게 그 범행을 알리는 것만은 안되겠디?ㅡㅡ 

역시! 민정훈이 위험한 건 아니었지만 최면, 암시라는 장치는 위험한 게 맞았어!! 뜬금 최면, 암시라는 게 왜 튀어나오나 싶었는데 이런 사건이 일어날 줄이야... 

사건 스케일이 참... 어떻게 최면을 걸어서, 암시를 걸어서 그런 짓을 할 수 있지? 심지어 죽는 것까지 암시를 걸 수 있다니... 생명의 최우선 본능에 반하는 일인데... 완전 헉이다! 

강재혁, 이 남자 굉장히 무서운 사람이고 남자이지만 뭔가 좀 땡기는 맛이 있다. 현실이라면야 눈에 안 띄는, 아예 모르는 사람이어야 하겠지만 뭐, 소설이니까!!ㅋㅋ 

그리고 그런 위험한 남자는 아무나 컨트롤 할 수는 없겠지. 수연이 정도는 되어야 가능하지 않을까?ㅎㅎ 

자, 이제 역사(?)는 이루어졌고.ㅋㅋ 이 둘의 앞으로의 행방은 어찌될 것인가!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한줄평]오뚜기 짜장면 멀티팩 (135gx4) x 4개 | 기본 카테고리 2020-05-27 21:31
http://blog.yes24.com/document/1254504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평점

좋은 기회여서 샀는데 다음날 바로 재주문했어요. ^^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한줄평]오뚜기 짜장면 멀티팩 (135gx4) x 4개 | 기본 카테고리 2020-05-27 21:28
http://blog.yes24.com/document/1254503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평점

맛있어요. 이런 이벤트 좋네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한줄평]그곳에, 네가 1권 | 도서 한줄평 2020-05-25 03:30
http://blog.yes24.com/document/1253314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평점

섬 처녀와 도시의 왕자님, 과연 접점을 찾을 수 있을 것인가?!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