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P
http://blog.yes24.com/look2525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세오P
P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2월 스타지수 : 별68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Wish List
My Story
My Favorites
:)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년 11월 8 post
2021년 10월 21 post
2021년 9월 26 post
2021년 8월 42 post
2021년 7월 46 post
2021년 6월 10 post
2021년 5월 6 post
2021년 4월 6 post
2021년 3월 18 post
2021년 2월 20 post
2021년 1월 22 post
2020년 12월 35 post
2020년 11월 34 post
2020년 10월 27 post
2020년 9월 44 post
2020년 8월 39 post
2020년 7월 38 post
2020년 6월 38 post
2020년 5월 32 post
2020년 4월 30 post
2020년 3월 27 post
2020년 2월 20 post
2020년 1월 28 post
2019년 12월 26 post
2019년 11월 17 post
2019년 10월 21 post
2019년 9월 7 post
2019년 2월 4 post
2019년 1월 4 post
2018년 10월 1 post
2018년 3월 1 post
2015년 12월 1 post
2015년 5월 1 post
달력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리뷰 잘 봤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65 | 전체 25099
2005-06-24 개설

2021-09-24 의 전체보기
남주의 엄마가 되어버렸다 2권 | 기본 카테고리 2021-09-24 16:45
http://blog.yes24.com/document/1513948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남주의 엄마가 되어버렸다 2

고은채 저
필연매니지먼트 | 2021년 09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ㅠㅠㅠㅠ역시 너무 좋습니다. 처음 읽을때도 너무 재밌고 좋았는데 두번째 봐도 또 좋아요. 오랜만에 정주행해도 좋은 작품을 읽으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ㅎㅎ 일단 남주 성격 너무 취향이고ㅠㅠ 셋이 얽힌 사연도 너무 좋네요ㅠㅠ 작가님 정말 천재이신듯 ㅎ 주인공들이 워낙 유쾌하게 나와서 가벼운듯이 보이는거 같아도 스토리가 긴박함이 넘치면서 아주 재미져요! 한권 한권 읽어나가는게 아쉬워지네요 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남주의 엄마가 되어버렸다 1권 | 기본 카테고리 2021-09-24 07:48
http://blog.yes24.com/document/1513742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남주의 엄마가 되어버렸다 1

고은채 저
필연매니지먼트 | 2021년 09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연재하실때부터 너무 재밌게 봐 왔었는데 드디어 이북이 나왔네요ㅜㅜ 완결날때쯤 당시에 개인적인 일로 딱 마지막 스무편정도? 못본걸 잊어버리고있었는데 이렇게 단행본으로 만나게 되어서 너무 기쁩니다ㅎㅎ 한가지 아쉬운점은 연재당시 표지 일러스트가 너무 취향이었는데 볼수없어서 아쉬웠어요. 물론 지금 표지도 충분히 예쁘지만요ㅎㅎ 혹시 뒷권에서라도 볼수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암튼 역시 재밌는 1권이었어요! 두근두근하면서 정주행합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공녀님은 관심이 싫어요 | 기본 카테고리 2021-09-24 04:58
http://blog.yes24.com/document/1513733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제가 좋아하는 가족후회물이고 달콤딜이라는 좋은 이벤트에 부담없이 구매했습니다ㅎ
서툴었던 가족들의 이야기네요. 서로의 입장이 공감이가는 이야기였습니다.
당연히 취향의 차이는 존재할 수 있고 저에게는 더할나위없이 취향인 이야기였네요. 애정이 없는 외면이 아닌 애정을 기반으로 둔 다름에 대한 이해부족에서 발생한 사건이 정말 취저였어요ㅎㅎ 신의 존재가 이야기에서 생각보다 비중이 크고 페이지수가 짧은건 당황스러웠지만 잘 봤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