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리뷰 포인트 냠냠!
http://blog.yes24.com/dbstnr510
리스트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초록무지개
리뷰 포인트를 위해 리뷰 합니다. 모든 리뷰는 주관적이죠! 별점은 웬만하면 후하게 주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만..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6월 스타지수 : 별1,262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이벤트
북클럽
기타
나의 리뷰
소설
만화
기타
태그
잠중록 도서관 4.16 예스24 카카오페이지 시리즈 리뷰 세계문학 노란리본 북클럽
2020 / 0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존버는 승리합니다 오.. 
리뷰 잘 봤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새로운 글

2020-08 의 전체보기
백작가 서자의 가정교사 02 - 남철우 | 소설 2020-08-25 19:40
http://blog.yes24.com/document/1291579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백작가 서자의 가정교사 02

남철우 저
라온E&M | 2020년 05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어디선가 추천보고 1권 무료권 보고 샀는데 무난하게 괜찮을거 같아서 2권도 샀네요. 이대로 쭉 가면 완결까지 모을 듯?
저는 개인적으로 주인공이 그닥 매력있지는 않은데
이것저것 섞인 설정보는 재미가 있어서 봐요.
그리고 표지도 귀엽고 종종 있는 삽화도 괜찮고 끝에 등장인물 소개에 있는 그림들도 귀여워서 좋네요.

1권에서 소설에 빙의돼서 빙의된 책속의 주인공 실반이랑 좀 친해지고 실반 능력 각성하고 2권에서는 새로운 스킬도 얻고 여행(?)도 떠나고 그러네요. 2권 다 보고 3권도 샀네요.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은거 같아요. 잘 봤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매일 이북 08.24 | 이벤트 2020-08-24 23:56
http://blog.yes24.com/document/1291297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매일 ♥ eBook 참여
어디선가 괜찮다고 추천받아서 샀는데
1권 무료라 가볍게 봤고 2권 사서 보는 중.

일단 듣긴 했는데 설정이 마음에 들고 표지가 귀엽다.
주인공인 다크엘프 혼혈 실반이 귀엽네.

1권 다 보니까 끝에 등장인물 소개에 그림이 있었는데
그걸 뭐라고 하나 아무튼 귀엽게 그려져서 귀여웠고
1권 후반에서 실반 패시브 스킬 보고 와 진짜 사기네 라고 생각했는데 2권 이제 초반 보고 있는데 ㅋㅋㅋ
초반부터 새로 얻은 스킬도 너무 사기인데 ㅋㅋㅋ

확실히 큰 고구마는 없을거 같고 먼치킨 좋아하면 괜찮을듯.

다만 아무래도 판무라서 그런가 문체가 간혹 끊긴다는 느낌이 들때가 있는데 뭐.. 그런거만 무난하게 넘으면 될거같다.
이대로만 가면 난 완결까지 무난하게 모을거 같은데 일단 좀더 봐봐야 알거 같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はじめてのレ-ス編み 2020年1月22日號 - 편집부 | 기타 2020-08-24 00:33
http://blog.yes24.com/document/1290891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직수입일서]はじめてのレ-ス編み 2020年1月22日號

편집부
アシェット.コレクションズ.ジャパン | 2020년 01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간만에 일본 잡지 훑어보다가 이게 있어서 질렀는데 헐..
코로나때문에 늦어질거라고 하긴 했지만 2일에 결제해서 22일에 받았네요 ㅎㅎㅎ 뭐 그래도 받긴 받았으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본어도 모르고 코바늘도 거의 못하는데
그래도 사진이 꽤 자세하게 나와서 잘 보고 따라하면 어찌 비스무리하게 만들수 있지 않을까해요.
4가지? 도안이 있는거 같고 두개는 저기 표지에 있는 무늬 두개랑 팔찌도 되고 목걸이도 되는 꽃모양이랑 티슈케이스? 뭐 이렇게 있는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꽃 목걸이는 꼭 떠보고 싶더라고요. 실이 없어서 아쉽 ㅎㅎ
배송만 빼면 그럭저럭 괜찮은거 같아요. 잘 받았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매일 이북 08.23 | 이벤트 2020-08-23 12:36
http://blog.yes24.com/document/1290553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매일 ♥ eBook 참여
음 3권에서 이제 남주 후회가 나오는데 음 생각보다 그렇게 찌통이진 않았음ㅎㅎ 너무 기대를 했나봄 ㅋㅋ
엄청엄청 어어어엄청 남주가 후회를 많이 할거라고 생각했는데 후회를 하긴 하는데 음 그 구간이 좀 짧은 느낌이다. 기간은 길다고 서술이 되지만 ㅋㅋ 내가 보기엔 좀 짧은 느낌인데 전체적인 소설 비율(?)로 봤을땐 또 적당한 느낌이긴 하고 ㅋㅋ 너무 길어져도 별로였을거 같고 그런데 내가 느끼기엔 좀더 구질구질 구구절절했으면 했고 ㅋㅋ

뭐 둘이 재회할땐 눈물찔끔 하기도 했으나 아무튼 나는 후회면에선 크게 그렇게 막 크... 재밌다.. ㅋㅋ 이런 느낌은 아니어서 아쉽 ㅋㅋㅋ

그렇게 잘 끝나고 뒤에 외전이 있는데
그냥 첫번째 외전까지만 보고 두번째 외전에서 하차한 상태. 그 뭐시기 공작부인 얘기는 별로 안궁금해서 ㅜㅜ 그걸 건너뛰고 뒷 외전을 볼까 이대로 하차를 할까 고민중인데 끝을 봐버리니까 손이 잘 안가네. 외전 못 읽는 병이 도졌나..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매일 이북 08.22 | 이벤트 2020-08-22 06:14
http://blog.yes24.com/document/1290104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매일 ♥ eBook 참여
goodsImage

120일의 계약결혼 2권

재겸 저
로망띠끄

1권 괜찮게 보고 2권도 바로 봤는데 2권도 초반엔 되게 둘이 서사가 쌓이면서 느긋하게 진행되는 느낌이라 그렇구나 하고 보다가 여주 소문 돌면서 여주가 갑자기 폭발해서 감정이 쏟아져 나오더니 남주도 동시에 감정을 알아채고 그 뒤로 짧은 행복의 시간이 나오는데

여주가 먼저 폭발하는건 예상 못했는데
뭐 납득이 안 가는건 아니었지만
좀 더 잘 참을 줄 알았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빨리 도망쳤다. 추천 받을때 3년이라고만 언듯 봤는데 ㅎㅎ 그게 도망쳐서 그랬군..
난 그냥 느긋하게 계약 다 끝나고 남주는 나중에 마음을 알아차리고 여주는 마음이 없을줄 알았는데 ㅎㅎ

뭐 재미가 없는건 아닌데 ㅎㅎ 생각보다 쉽게 가는 느낌 ㅎㅎㅎ
뭐 바로 3권을 보고 있는데
음 좀 더 후회하길 바랬는데 후횐 하는데 생각보다 덜 찌통인거 같아 아쉽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
트랙백이 달린 글
내용이 없습니다.
스크랩이 많은 글
내용이 없습니다.
많이 본 글
오늘 39 | 전체 118069
2016-05-16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