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kimj1213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kimj1213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kimj1213
kimj1213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4월 스타지수 : 별1,614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0 / 0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4 | 전체 2487
2009-08-20 개설

2020-06-22 의 전체보기
마더 올가 | 기본 카테고리 2020-06-22 12:57
http://blog.yes24.com/document/1264516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마더 올가

포포친 저
말레피카 | 2020년 05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아, 나 역하렘 싫어하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다같이 사니까 나 역하렘 정말 좋아하는 거 였네. 2명도 역하렘인가 싶지만 어쨌든 다같살 좋아요. 저는 원앤온리를 좋아하는데 그 이유가 누구도 상처받지 않을 수 있어서... 그런 의미에서 마더 올가는 정말 마음에 드네욯ㅎㅎㅎ 별개로 안락한 쓰레기통처럼 느껴지는 것도 부인할 수는 없네요 약간 짭근? 이잖아요. 어떻게든 본인들에게 옭아매려고 새어머니로 만들고 몰이꾼처럼 절벽 낭떠러지로 몰아내고 쟁취하는.... 과정이 올바른가에 대해 생각하면 좀 아리까리해지기는 하지만 어쨌든 마지막에 세명은 행복해보였으니까요 그걸로 된 거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목줄 | 기본 카테고리 2020-06-22 12:54
http://blog.yes24.com/document/1264516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목줄

춈춈 저
SOME | 2020년 06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항상 느끼는 거지만 남주가 일관되게 여주에게 목을 절절 메는 게 정말 보기 좋아요ㅎㅎ 작가님 남주들은 항상 어딘가 핀트 나가있는 모습이 있더라구요 뭐 소설이니까 즐겁게 보지만. 희서의 아빠가 좀 더 고통스럽게 죽었어야 했는데..... 개인적으로 희서랑 할머니가 너무 짠했습니다..ㅠㅠ 특히 희서 할머니께서 왜 그렇게 번호를 받아 챙겨나 했더니...ㅠㅠㅠㅠㅠㅠ 손녀 사랑..ㅠㅠㅠ 그래서 이준이가 희서가 살았던 집을 다시 그때 그대로 만들려고 노력했다는게 너무 좋았어요 둘이 가장 좋았던 기억이 담긴 곳이잖아요. 희서가 도망칠 곳이 거기밖에 없다는것에서부터가...ㅠㅠㅠㅠㅠ 그걸 안배해놓은 이준이도 역시 보통 ㄸㄹㅇ는 아닌듯 싶엇습니다.  애틋하긴 한데 그거랑 별개로..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더티메리지 | 기본 카테고리 2020-06-22 12:51
http://blog.yes24.com/document/1264515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더티 매리지

오울 저
플로레뜨 | 2020년 04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재밌게 잘 봤습니다. 나쁘지 않았어요. 주혁이에 대한 소문이 되게 허황되게 느껴지긴 했지만 원래 소문이란게 그러니까요. 사실 주혁이 말고 그 첫사랑 선배 시점에서는 후회물로도 찍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햇습니다..ㅋㅋㅋ 저는 사실 남주 집착 좋아해서 잘 봤지만 마지막에 살짝 삐끗할 뻔한 주혁이를 엄청 세게 내려치고 싶긴 하네요..^^ 그렇게 힘주고 싶으면 본인 손목 잡고 힘줘라..^^ 본편에선 너무 주혁이가 질투하는 것만 보여서 그런지 에필로그에선 반대의 상황도 보여주는데 나름 귀엽더라구요 ㅋㅋㅋ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