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ㅇㅅㅇ
http://blog.yes24.com/lje4865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lje4865
ㅇㅅㅇ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4월 스타지수 : 별1,707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0 / 0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5 | 전체 2298
2018-01-12 개설

2020-02 의 전체보기
약에취한이매는짠하지만 위험하다 | 기본 카테고리 2020-02-05 23:29
http://blog.yes24.com/document/1206326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적해도 2권

차교 저
시크노블 | 2018년 01월

        구매하기

빡친 기현오는 섹시하다.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장우새끼 진짜 죽여버리고싶지만 우리 이매씨 객님 마음에도 들고 몸도 들고.....

진짜 이매 너무 안쓰럽지만 차분히 청년회 작업하고 온 기사장은 너무 섹시하고

맛있는거 이것 저것 사다 먹이는 기사장 너무 좋구요.

한국 비엘에서 뭐 먹이는 놈이 공이라고 ㅋㅋㅋㅋ

이매 맛난거 많이 사다 먹이고 떠먹여주고 그러는거 너무 좋구요

이매는 불안해 하면서도 객님한테 스며드는 과정이 너무 좋았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이매씨 식당차려도 되겠네 | 기본 카테고리 2020-02-05 23:21
http://blog.yes24.com/document/1206321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적해도 1권

차교 저
시크노블 | 2018년 01월

        구매하기

이매야 ㅠㅠ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진짜 적해도 진짜진짜 명작이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이매 너무 찌통이지만 너무 예쁘잖아요?

여기저기 다 분홍이잖아요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기사장 잘해야 한다 물론 잘하고 있지만 더 잘해야 한다 기사장 ㅠㅠㅠ

청년회것들은 진짜 인간도 아니고 이장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너무 너무너무 짠하지만 기사장 너무 매력터지고 우리이매 예뻐 죽었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재밌어용 | 기본 카테고리 2020-02-05 23:18
http://blog.yes24.com/document/1206318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빅스노우 (외전)

라쉬 저
민트BL | 2018년 05월

        구매하기

폭력병아리 뺚!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폭력병아리라고 말하는 지토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면서 뺙뺙거리는 피안도 너무 귀엽고 ..... 진짜 씬이 너무너무 좋아요 단권짜리라 외전이 나왔을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외전도 풀어주시고 제가 아포칼립스 물 잘 못보는데도 재밌게 잘 본것같아요!

병아리라고 하면서 막 잡아먹고 있으면서 잡아먹고 싶다고 하면 정말 감사합니다 ^^.......

해완과 케이의 장면도 너무 좋았어요 여행가자는것도 바다 이야기도 다정하고 따뜻해서 너무 좋았어요.아침 바람이 두 사람의 위로 스쳤다. 춥지 않았다. 이 구절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너무 완벽한 마무리 아닌가 싶어요. 재밌게 잘 봤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애쉬 !!!!!!!!!!!!!!!!!!! | 기본 카테고리 2020-02-05 23:11
http://blog.yes24.com/document/1206314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디파인 더 릴레이션십(Define The Relationship) 2

플로나 저
피아체 | 2019년 06월

        구매하기

애쉬...그는 찐다정......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애쉬가 자꾸 신경쓰이는 칼라일과 칼라일과 함께 녹아드는 애쉬는......

애쉬 가족과 만나는 것도 도움을 주는 칼라일도 진짜 칼라일 너무 멋있지 않아요?

정말 칼라일 너무 멋있어서 눈물 줄줄 흘리며 읽었어요

다만 자존감이 조금 낮은 그는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애쉬네 집에서 함께 샤워하는것도 수건좀 빌릴수 있나요 하는 칼라일과

씻었다는데 같이 씻자고 꼬신느 애쉬나 진짜 너무 귀엽고 섹시하고 야하고 ㅠㅠㅠ

너무 좋아서 진짜 잇몸 말랐어요 광다개 오조오억미터 상승했어요 ㅋㅋㅋ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애쉬가 칼라일 녹여먹는이야기 | 기본 카테고리 2020-02-05 23:06
http://blog.yes24.com/document/1206311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디파인 더 릴레이션십(Define The Relationship) 1

플로나 저
피아체 | 2019년 06월

        구매하기

다정한 애쉬 무죄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칼라일과 애쉬의 만남은 너무 신선하고 충격적이였지만 너무 좋았어요

아 너무 자극적인데 좋다~

진짜 모두에게 다정한 애쉬와 슬슬 감기는 칼라일과

야릇하면서 달달하고 정중하지만 야한 이야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애쉬와 칼라일이 만남을 정하고 약속하고 만나고 그러는 과정이 너무 좋았고

칼라일이 천천히 스며드는게 너무 간질거려서 좋았어요,

그리고 작가님 씬장인이셔서 진짜 너무 몰입감있게 재밌게 잘 봤어요 ~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