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knightswt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knightswt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knightswt
knightswt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0월 스타지수 : 별102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5 / 0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성공비결을 버리진 마.. 
잘 보고 갑니다 
잘보고갑니다. 
새로운 글
오늘 8 | 전체 31437
2011-02-16 개설

2015-05 의 전체보기
성형하기 전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 한지희 | 기본 카테고리 2015-05-05 18:04
http://blog.yes24.com/document/803769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성형하기 전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한지희 저
참돌 | 2015년 04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성형하기 전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 한지희

<!--[if !supportEmptyParas]--> <!--[endif]-->

  우리나라는 익히 알려진 성형대국이죠. 티비를 켜면 연예인들이 나와서 자신이 성형수술을 했노라고 당당히 고백을 합니다. 예전에는 남자가 성형을 한다는 것은 상상도 못할 일이었고, 여자 연예인도 성형 수술 여부로 큰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연예인 성형, 이대로 좋은가...()를 조장하는 연예계라는 식의 제목이 기사에 심심치 않게 났던 걸 생각하면 세상이 많이 바뀌었음을 느끼네요. 참고로 성형을 많이 하는 나라들이 원하는 수술이 각각 다른 게 이색적입니다. 여성의 유방이 비교적 큰 나라에서는 유방확대술이, 우리나라처럼 유방의 크기가 작은 나라에서는 지방흡입술이 더 인기랍니다. 주변과 비교하면 행복하지 않다는데, 비교를 해서 자신에게 모자라다 싶은 걸 더 바라나봐요.

  남자인 제가 성형을 할 일은 없겠죠. 그러나 요즘은 연예인이 아닌 일반 남자들도 스킨, 로션은 물론이고 BB크림, 콘실러 정도는 바르는 게 일상화 되어가니 남성 성형 전문 병원도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저자는 성형외과에서 많은 상담을 맡아서 하던 직원이네요. 상담실장이 아니었나 추측해봅니다. 병원에서 근무하다 보면 똑같은 말을 되풀이해야 하는 경우가 많죠. 환자들에게 알려주고 싶은 정보도 많고, 억울한 점도 많습니다. 저자는 이러한 내용을 블로그에 쓰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습니다. 저도 블로그를 다녀와 봤습니다. 많은 정보가 있네요. ‘블로그의 글은 저작권이 있습니다. 2차수정/도용/불펌은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라는 말이 있어서 자세히는 옮기기에 떨려요.  http://blog.naver.com/vixenjh 나중에 시간되면 직접 다녀와보시길.

  성형코리아에서 전문의의 이름을 검색해보면 그 의사가 전문의인지 일반의인지 알 수 있습니다. 수술은 평생 돌이키기 힘든 큰 결정이죠. 몸에 칼을 대고, 뼈를 깎는데 전문의에게 시술 받는 게 중요하겠죠.

  성형이 가능한 나이를 수술 종류별로 잘 분류해뒀습니다. 성형수술 후기를 제대로 보는 법도 알려줍니다. 수술 후기조차도 마케팅 업체에 맡기는 경우가 있으니 잘 감별해야겠네요. 특히 성형수술은 사람마다 미의 관점이 다르니 의사가 생각하는 아름다움이 내가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같은지 꼭 확인해야겠습니다.

  안티에이징에 대해서 궁금했는데 여기서는 별다른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성형이라는 분야의 특성상 이러이러한 시술법이 새로 계발되어 시술되고 있습니다라는 말만 있어도 성형시장에는 큰 반향을 일으키죠. 자신의 혈액을 뽑아 원심분리하는 기법을 소개한다는 자체가 이 시술에 대한 긍정으로 보입니다. 이제 시작하는 단계의 수술이나 시술은 지켜봐야할 점이 많습니다. 의사들도 부작용을 장담하기 힘들거든요.

  성형수술에 대한 얘기가 궁금하시다면 이 책을 읽어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