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여유로움을 찾아가자
http://blog.yes24.com/luck78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까꾸로
끄적끄적........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3월 스타지수 : 별784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끄적끄적
간단리뷰
이벤트
나의 리뷰
성인책
아이책
학습교재
상품구매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8 / 0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성인들도 재미있게 읽.. 
책을 통해 흥미롭게 .. 
아이들이 학습하는 모.. 
책에서 추천하는 영화.. 
책에 만화가 나온다면.. 
새로운 글
오늘 41 | 전체 32045
2009-01-31 개설

2018-07 의 전체보기
볼 빨간 로타의 비밀5 | 아이책 2018-07-17 23:44
http://blog.yes24.com/document/1053645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볼 빨간 로타의 비밀 5

알리스 판터뮐러 저/다니엘라 콜 그림/이명원 역
제제의숲 | 2018년 07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SAM_3574.JPG

 

넘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로타를 만나 볼까요?

빨강머리 앤과 삐삐를 합쳐 놓은 캐릭터 로타.
빨강머리 앤 삐삐는 엄마 시대의 발랄한 소녀이지요
아이들은 이 두녀석을 합쳐 더 강한 캐릭터로 탄생한 로타의 시대인가봐요
 
 
볼 빨간 로타의 비밀 5. 그래 서북으로 정했어

겉표지부터 엉뚱함과 다양한 상상의 나래를 펴게 하는 책입니다.

이 책은 독일에서 250만부가 판매가 된 한국어린이교육문화연구원 으뜸책 선정 책이네요
와우 전 세계 28개국에서 출간 요맘 때 아이들에게 공통적인 주인공으로 다가가겠네요
슈피겔 선정 최고의 어린이 책
독일 아동문학 아카데미 선정도서
뮌헨 국제 청소년 도서 아동 부분 선정도서

어마어마 하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책인가봅니다.
 
 
 
5권의 이야기는 새로이 짓는 우체국 담장의 그림에 대한 이야기에요.
주제를 정해서 그리는데 말이지요~ 주제를 내고 채택된 학급이 그림을 그리게 된답니다

로타는 좋아하는 동물 그리기를 냈지만 멸종위기에 있는 동물을 그리자라는 베레니케의 의견이 채택 됩니다


아니 자기 의견과 베레니케의 의견이 머가 다르다는거죠? 비슷한데 ㅋ
그리 생각하는 로타가 귀엽 투덜투덜..

꼭 우리집 애들을 보는 기분이고요.. 아이도 ㅋㅋ 피식 웃네요.
 
 
멸종위기에 있는 동물은 뭐가 있을까요?
찾아보다 보니 와.. 웃긴 이름이 넘나 많네요..

오오오....
그런데 헤스터스 같은 거북도 있네요
거북도 멸종 위기 동물이랍니다.


이런 이름에 빵빵 터지는 아이들입니다
어쩌면 이리 같은지 모르겠어요
5학년이라는 로타.. ㅋㅋ

지금 우리집은 4학년이라는 여아가 있는데 말입니다
차암.... 행동하는 것들은 비슷하네요
다만 로타는 더욱 활발하고 명량하고 엉뚱하다는거만 빼면요
 
 
여기저기서 로타의 엉뚱한 매력이 빵빵 터지는데요~
로타같은 녀석이 우리집에도 하나 있어요
바로 둘째 아들내미...
이녀석도 엉뚱하기로 치면 로타 못지 않을 꺼 같지만..
그래도 로타의 승 ㅋ

학교 텃밭에 거북 헤스터스를 보호하고 먹이를 먹이기 위한 ㅋㅋ 작전이 어이가 없긴 했네요

근데 아이들은 오오오 하면서 놀라던데.. 이건 음... 따라하진 않겠죠?

공교롭게도 우리집에 얼마전 거북 두마리가 왔거든요...ㅋ
우체국 담장에 각자의 영역이 주어졌어요
우표모양으로~~ 과연 어떤 그림이 어떤 과정을 거쳐 그리게 될까요?
 
 
좌충우돌 로타의 이야기 한국어린이교육문화연구원 으뜸책 선정된 책이잖아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자기를 보는 듯한 자기 친구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공감가는 내용이 많은 책이라 그런가 싶기도 해요
또한.. 나는 못하는데 로타는 하는 것들도 분명 있어 보이고요


아이들이 좀더 발랄해 질 수 있는 그런 책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주 재미있는 책이에요
ㅋㅋ 귀엽고 발랄하고
아이랑 같이 읽으면서 이야기 하기도 좋은 책입니다.

엄만 로타가 참 귀엽네요
딸 아인 로타가 엉뚱하데요
그런데 이런 친구가 옆에 있으면 반은 좋고 반은 싫을꺼 같답니다
왜냐하면 ㅋㅋㅋ 엄마한테 혼날꺼 같데요
아아아아.. 살짝 미안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