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여유로움을 찾아가자
http://blog.yes24.com/luck78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까꾸로
끄적끄적........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3월 스타지수 : 별730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끄적끄적
간단리뷰
이벤트
나의 리뷰
성인책
아이책
학습교재
상품구매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9 / 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성인들도 재미있게 읽.. 
책을 통해 흥미롭게 .. 
아이들이 학습하는 모.. 
책에서 추천하는 영화.. 
책에 만화가 나온다면.. 
새로운 글
오늘 16 | 전체 31966
2009-01-31 개설

2019-11 의 전체보기
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 | 아이책 2019-11-14 00:07
http://blog.yes24.com/document/1178712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

해리엇 먼캐스터 글그림
을파소(21세기북스) | 2019년 11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1.JPG

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가 출간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정말 좋아하는 이사도라문인데 이렇게 1년을 기록할 수 있는 다이어리가 출간을 했네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 예쁜 스티커랑 같이 나왔어요

요즘 인싸템이라지요? 이러한 스티커 직접 잘라서 붙이는 거 말입니다. ㅋㅋ 우비양은 왜~ 떼어 붙이는 거 아니냐고 묻는데~ 요즘 인쇄된 스티커가 유행이라고~~커팅 되어 있기보단 오려서 붙이게 하는 건가 봐요~~ ^^;;;

인싸는 아니지만... 이렇게 인싸템 만나봅니다.

2.JPG

나의 1년은 어떤 모습일까요???

일 년 동안 일어나는 재미난 일들을 기록해 볼까요???

이사도라문에게 적어주는 나의 일 년!! 매주 다른 질문과 함께 하는 일 년을 적어 볼까요??

우비양은 아직 다이어리 적는 습관이 없고 재미를 못 느꼈는데요. 아마도 하는 방법을 몰라서겠지요?? 그런데 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는 다르네요. 매주 질문을 주어 이사도라와 대화하는 식의 이야기를 적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재미있는 친구와 만나 이야기하듯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사도라 문의 소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에 따른 나의 소개를 하게 됩니다.

나를 먼저 돌아봅니다.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어떤 걸 싫어하는지 무엇을 잘 하는지... 나에 대해 한 번쯤 생각해 보게 되는데요.

ㅎㅎㅎ 자기도 잘 모겠다는 자기를 찾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다는 것도 좋네요.

3.JPG

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는 자 따라 해봐~ 하고 다이어리를 처음 작성하는 아이들에게 다이어리 쓰는 법을 알려줍니다.

이사도라 문의 가족 소개, 그리고 이사도라 문의 친구 소개... 이렇게 먼저 이사도라 문이 먼저 하고 그대로 따라 하게 해 줍니다.

그렇게 자기의 친구들과 가족들을 적어보면서 친구나 가족을 생각해 봅니다

왜 다이어리는 꼭 뭔가 특별하고, 중요하고 그런 것만 적어야 할 것 같지요? 그러나 그렇지 않아요. 평범하고 특별하지 않아도 된다는 걸 알려준답니다.

내 주변의 친구를 찾아볼까요?

비밀을 말할 수 있는 친구, 알고 지낸 가장 오래된 친구, 나를 가장 많이 닮은 친구, 재미있는 이야기를 많이 아는 친구 등등 내 주변의 친구에 대해서도 생각을 해봅니다.

초등 아이들은 친구가 참 중요한 시기지요?

친구에 대해서 생각해 보고 적어보면서 재미있어하네요.

 

 

SAM_9015.JPG

올해가 두 달도 채 남지 않았어요. 그랬더니 우비양은 내년 1월부터 적어보고 싶다고 합니다.

1년을 기록해 보고 싶다고 하니~~ 이 다이어리는 2020년의 다이어리가 되겠네요!!

1년을 계획해 보고 적어보고 재미나겠어요.

4.JPG

1월. 한 해를 시작하는 마음을 알려줘 볼까요???

뱀파이어와 요정의 피를 반반 이어받은 이사도라 문은 1년의 시작 1월을 어떻게 보냈는지 알려줘요 그리고 너의 1년을 알려달라고 합니다.

1년의 계획 뒤에는 월간 스케줄러가 있어요.

월간이 계획을 적어 봅니다. 한 달을 계획하고 정리하는 습관을 길러주지요.

그리고 월별 탄생석의 정보와 별자리 정보가 있어요. 아이들은 탄생석 별자리를 많이 생각하는데요~~~ 그런 정보를 친구들과 이야기하기도 좋겠네요...

1년의 계획 그리고 월간의 계획 그다음에는 주당으로 적을 수 있어요.

여기는 무엇을 하느냐?

일주일 동안 이사도라문이 같은 질문을 해요. 그 질문에 대한 답을 적는 것이지요.

그리고 기분의 표시를 하게 해줘요. 내 기분을 매일 체크하는 것도 중요하잖아요. 나의 하루가 어땠는지, 나의 기분을 생각해 본답니다.

힘들어서 휴식이 필요해, 내일은 더 좋을 거야, 괜찮은 하루였어요, 하루 종일 행복했어요, 판타스틱 매일이 오늘 같았으면...

이렇게 총 다섯 가지로 오늘의 기분을 표현하고 색칠해 보게 합니다

기분을 표현하고 이사도라문에 답을 하면서 일주일을 보내요.

2주의 질문은 만약 겨울이 없는 나라에 산다면 어떨까?? ㅎㅎㅎ 재미난 질문에 대한 대답을 하는 거다 보니 그냥 무작정 적는 것보다 더 재미나겠어요.

매달 한 달을 마무리는 어떻게 할까요? 바로 판타스틱 펀!!! 재미로 마무리합니다.

첫 달은 요정인지 뱀파이어인지 알아보는 것들이고요 어떤 건 수수수 께끼도 있고, 재미난 엉망진창 레시피에 탄생화 이야기도 있어요 한 달의 마무리를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5.JPG

 

맨 뒷부분에는 1학기와 2학기 시간표를 적을 수 있고요

겨울방학과 여름방학의 시간표도 짤 수 있어요.

유선 노트도 있고 무선 노트도 있어요. 이렇게 노트에다가 별도로 메모하고 싶은 것들을 메모하면 됩니다.

 

SAM_9036-side.JPG

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와 귀엽고 러블리한 스티커는 아이들에게 아주 좋은 선물이 될듯해요

한 해를 기록해 보고 나를 뒤돌아 보는 시간을 가져 볼 수 있겠지요!!!

이 다이어리에 우리 아이의 기쁘고 슬프고 속상하고 즐거웠던 일들이 가득하길 바라보네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