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여유로움을 찾아가자
http://blog.yes24.com/luck78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까꾸로
끄적끄적........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3월 스타지수 : 별707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끄적끄적
간단리뷰
이벤트
나의 리뷰
성인책
아이책
학습교재
상품구매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9 / 0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성인들도 재미있게 읽.. 
책을 통해 흥미롭게 .. 
아이들이 학습하는 모.. 
책에서 추천하는 영화.. 
책에 만화가 나온다면.. 
새로운 글
오늘 12 | 전체 31939
2009-01-31 개설

2019-08 의 전체보기
이사도라문 오싹한 현장학습을 가다 | 아이책 2019-08-27 16:32
http://blog.yes24.com/document/1157732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이사도라 문, 오싹한 현장 학습을 가다

해리엇 먼캐스터 글그림/심연희 역
을파소(21세기북스) | 2019년 08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1.JPG

이사도라문이 벌써 6권이 나왔고 곧 나올 7권도 있다는 사실이 아이를 행복하게 만듭니다.

곧 다가올 할로윈데이랑 딱 맞을 만한 유령 바구니 완소 아이템입니다

2.JPG

우비양이 이사도라문을 보더니 하는 소리가 자기는 이사도라문에 나오는 등장인물 중 분홍 토끼가 가장 좋데요

푸하하..

이사도라문 알면 삐지겠는데요.

이사도라 문의 단짝 친구 분홍 토끼가 가장 좋다니요.

두 번째로 이사도라문 그리고 요정 엄마 뱀파이어 아빠랍니다.

아기는 잘 안 나와서 그런가 안중에도 없네요. ㅋ

 

 

3.JPG

예전에 이사도라문이 현장학습을 가게 되는데요

그게 바로 오싹한 현장학습을 가다.. 이니 상상이 되시지요

제가 보여드린 유령 바구니를 봐도~~

3권이 발레 공연을 보다였는데요 그것이 첫 번째 현장학습이고 이번이 두 번째 현장학습이네요

고성(옛날성)으로 가게 되었답니다

푸하하.. 전 웃기게도 고성이라는 글만 봤을 때 ㅡㅡ;;; 우리나라 고성을 생각하고 있었다는요

이건 뭐.. 원~~~ 먼 생각을 하고 있었던 건지요.

고성으로 현장학습을 가기로 했는데 아빠가 도우미로 따라가고 싶어 하는군요.

고성이니 유령도 나왔으면 좋겠다는 아빠를 어떻게 말릴까요?

밤에 안 자고 아침에 자는 뱀파이어의 특성 때문에 알람을 맞춰놓거나, 같이 자거나.. 머머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하면서~~ 들뜬 이사도라와 같이 해주네요.

그런데 내일이 현장학습인데 주룩주룩 내리는 비는 좀 원망스럽지요.

비가 그쳤으면 좋겠는데 말이지요

으스스 한 기분이 도는 건 저만 그런 걸까요?

4.JPG

고성에 도착한 아이들~~~

여기저기 둘러보는데요.

어머나 고성에서 유령을 만났습니다

아빠는 완전 흥분을 했지요.

ㅋㅋㅋ 유령이 무섭게 굴려고 우우우오오오~~ 소리를 냈는데 세상 반가운 아빠는 따라서 소리를 냅니다.

하나도 안 무섭다면서 말이지요.

아하하하.. 착해 보이는 유령. 것도 그래요  유령의 모습은 정말 착해 보입니다.

200년 동안 누구와도 이야기해본 적이 없다는 유령

대부분의 사람들은 유령을 보는 순간 놀래서 소리 지르며 도망가기 바빴겠지요?

저라도 그랬을 듯요.

아 생각만 해도 오싹한데요.. 이사도라 문의 아빠 뱀파이어니 이게 가능하겠지요?

아빠와 이야기를 하게 된 유령...

" 사람들이 내 겉모습이 아니라 속마음을 봐 주면 얼마나 좋을까."

이건 저도 하고 싶은 마음이에요.

누구나 겉모습을 보면서 그 사람을 판단하지요

그리고 생각해 버리고 자기들의 잣대로 재어버리고 말이지요

그게 참 안타깝고 아쉬워요

유령도 얼마나 힘들었을까 싶은데. 우비양은 그래도 ㅋㅋ 무섭다고는 합니다.

아빠가 유령 오스카를 친구들에게 소개를 해줬어요

누구나 다 보자마자 소리를 지르는 건 당연한 게 아닐까요?

까악~~~~

뱀파이어 아빠는 괜찮을 거라 말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못했지요.

ㅋㅋ 모두 다 소리를 질렀답니다.

우리의 유령 오스카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이사도라문 오싹한 현장학습을 가다를 통해 유령을 만난 아이들은 어떠한 반응을 보였을까요?

마지막 결론은 책을 통해서 확인하세요 ㅋㅋ

5.JPG

 

 

마지막 나는 요정일까? 뱀파이어일까? 아니면 둘 다?

어떠한지 테스트를 해본 우비양은 이사도라문처럼 반은 요정, 반은 뱀파이어 같은 사람이라고 나왔다고 하네요.

아~~ 7권이 나오네요

특별해서 평범한 이사도라의 새로운 모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겨울 마법을 펼치다라는데요 어떠한 마법이 펼쳐질지 너무너무 궁금하고 기대가 되네요.

한번 손잡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는 이 책~~~

정말 재미있는 동화책입니다

우비양은 학교에 가져가서 보고 왔어요!!!

매일 아침에 독서시간에 읽는다고 가져갔었답니다 ^^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