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모멘트
http://blog.yes24.com/43hera
리스트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퀸스갬빗
리뷰를 쓰자 / 블로그 방문하시면 나 좀 부끄러운데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5월 스타지수 : 별8,234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독서습관
나의 리뷰
리뷰를 씁시다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4 | 전체 1410
2018-07-01 개설

2021-11-03 의 전체보기
가짜 성녀는 퇴장을 기다린다 5권 (완결) | 리뷰를 씁시다 2021-11-03 21:41
http://blog.yes24.com/document/1534558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가짜 성녀는 퇴장을 기다린다 5권 (완결)

백설홍 저
로즈엔 | 2020년 08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백설홍 작가의 가짜 성녀는 퇴장을 기다린다 5권 리뷰다. 이걸 내가 언제봤는지는 모르겠는데 5권을 안샀더라고요,,, 내가 드라마 볼때 마지막 화는 안보는 병이 있는데 잠시 병이 올라왔었나보다;;; 어쨌든 사서 5권을 읽은 소감은 되게 별루였다,,,,,,,,,,,,,, 내 병이 괜히 생긴게 아님

 

이벨리나가 희생하고 아니 이거 책 실제 주인공은 아슬란 아니냐고. 아슬란 생각하면 눙무리,,, 찐사랑도 그런 찐사랑이 없습니다. 원래의 이벨리나때문에 아슬란은 기억도 잃고 00가 되서 00하고,, 라트반은 곁에서 이벨리나를 기다리고 그러다 급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돌아옴) 이벨리나 딸도 있고,, 누구 딸이더라 아슬란 사이었나? 아 그랬던듯 레온은 딸만 열심히 키우고,,,, 난 이걸 보며 느낀건데 역하렘 많이 읽은 건 아니지만 다시 한 번 메베공이 얼마나 잘써져있는지를 알게 되었고, 역하렘 쓰기가 굉장히 힘들다는걸 깨달았다. 메베공도 그 씬을 이야기 하는게 아니라 남주와 여주와의 그 이야기 발란스를 말하는 거임 ㅇㅇ여튼 근데 5권 읽은걸 후회했다ㅠㅠ 아슬란,,ㅠㅠㅠㅠㅠ 행복해야해,,,,굿베이,,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악마를 교화하는 방법 4권 (완결) | 리뷰를 씁시다 2021-11-03 21:36
http://blog.yes24.com/document/1534557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악마를 교화하는 방법 4권 (완결)

몽슈 저
라렌느 | 2020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몽슈 작가의 악마를 교화하는 방법 4권 리뷰다.드디어 마지막권을 다 읽었고, 일단 끝까지 읽은 나를 칭찬한다. 굿보이 굿걸 굿웅앵,, 일단 3권에서 그분이 떠나셨기 때문에 4권에서 돌아온다.  로맨스잖아,,, 비극은 일어나선 안돼!!

 

어쨌든 유디트 곁으로 돌아온 악마 데릭은 결혼하고 아이낳고 잘먹고잘산닼ㅋㅋㅋㅋ이게 1,2권에서는 어둡고 섹슈얼텐션도 느껴지고 했는데 2,3권에서 갑자기 악마들여럿 등장하며 지루해졌던 것도 사실이지만 그래도 4권에서 현실로 돌아와 잘 지내는걸 보니 독자로서 뿌듯했다. 아 중간에 그렇게 되서 정말 피폐물로 끝날줄 알고 조마조마했잖아 둘이 러브러브 평생하길, 몽슈 작가 책 전체적으로 괜찮음b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악마를 교화하는 방법 3권 | 리뷰를 씁시다 2021-11-03 21:31
http://blog.yes24.com/document/1534555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악마를 교화하는 방법 3권

몽슈 저
라렌느 | 2020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몽슈 작가의 악마를교화하는 방법3권 리뷰다. 1권부터 2권까지 재밌게 봤는데 3권부터 급기력이 딸리기시작했다;;;; 이게 작가가 지친건지 내가 지친건지 모르겠는데 내가 지친듯ㅋㅋㅋㅋㅋㅋㅋㅋ 3권은 데릭을 그 육체에 가둔 악마를 계속 찾아 다니는 이야기고,, 주변 인물중에 잠복해 있을 거라 생각하여 점점 범위를 좁혀간다. 음,,, 아니다. 이게2권 내용이었나 그럼 다음이야기로 넘어가서!!

 

그래서 여튼3권에서 외도했던 그 여자가 ㅇㅇㅇ였고 그 싸우는 과정에서 00는 00하고ㅠㅠㅠㅠㅠ 믈론 주인공이고 아직3권이니까 00하겠지,, 아니 스포될까봐 난 조심히 쓰고있는데 3권 리뷰에 사람들이 스포를 갈겨뒀네??? 뭐임 나만 조심하는거야? 근데 데릭과 어린시절부터 친구였던 00를 의심했는데 00는 되게 변장을 잘하고 있었네 

 

아 근데 읽으면서 좀 지루해지는 거도 사실이다,,, 지금 여튼 그래서 유디트는 장례식 두 번치룬 상태다. (급리뷰끝내기)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마리렛뜨 공작 부인의 발칙한 사생활 | 리뷰를 씁시다 2021-11-03 21:23
http://blog.yes24.com/document/1534551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대여] 마리렛뜨 공작 부인의 발칙한 사생활

하이 저
에피루스 | 2021년 08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마리렛뜨 공작 부인의 발칙한 사생활 리뷰다. 공작부인인 마리엣뜨가 후사를 위해 남주인 체스왈라프와 원나잇을 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 남편과 노력해도 아이가 생기지 않아서 하인과 관계를 통하여 아이를 낳으려고 하는건데 그냥 쏘쏘했다.

 

일단 잘생긴 공작 남편이 있지만 -여기에서 1차 탈락- 불륜으로-2차탈락- 아무것도 없는 하인과 -3차 탈락- 그렇고 그런 이야기를 풀어가다보니 ㅋㅋㅋㅋ 아니 매력을 못느끼는거야,,,,,,,,,, 그렇다고 남주가 치명적인거도 아니고 거시기가 도깨비 방망이도 아니고 네,,,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단편으로 대여하여 끝까지 봤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