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Aauo77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Shj0351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Aauo77
Aauo77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4월 스타지수 : 별4,355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0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맞아요.. 바로 사귈줄.. 
잘 보고 가요 ㅎㅎ 세.. 
새로운 글
오늘 2 | 전체 625
2020-11-17 개설

2021-02-19 의 전체보기
5 | 기본 카테고리 2021-02-19 21:50
http://blog.yes24.com/document/1387436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파지 5 (완결)

조도차 저
비욘드 | 2019년 05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파지 5권을 보고 쓰는 리뷰입니다 스포가 포함되어 있어요!
드디어 완결이네요
마지막까지 도망(도망까진 아닌데 돌아오려고 했으니까)간 우리 수,,, 그동안 피 공급 못받은 공이 막 미치려고 하는거 보고 진짜 미치는거아니겠지 안돼 ㅠㅠ 이런마음이랑 그냥 아예 미쳐서 수한테 반성쫌하라그래! 이런 마음이랑 싸우더니,,,결국엔 진짜 미친건 아니고 반만 미친..그런 상태더라구요 조마조마했어요진짜 ㅠㅠ
재밌게봤습니당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4 | 기본 카테고리 2021-02-19 19:51
http://blog.yes24.com/document/1387289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파지 4

조도차 저
비욘드 | 2019년 05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파지 4권을 읽고 쓰는 리뷰입니다
스포가포함되어 있을 수 있어요
공은 처음부터 수한테 살짝 반한거같은데 같이다니면서 더 좋아하게 된거같고 수는 살짝 입덕부정기 있다가 이제 쌍방인거같은데오ㅓ!
문제는 수나 너무 도망다닌다는거에요,!!! 공 옆에 가만히 있으면서 꽁냥꽁냥이나 했으면 좋겠다 ㅠㅠ
이제 한권 남았는데 달달한부분이 넘 적은거같아요
그래도 공수 잘 어울리고 공은 귀여움과 거리가먼 덩치지만 행동이 귀여워요 내숭부리는거 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3 | 기본 카테고리 2021-02-19 18:45
http://blog.yes24.com/document/1387242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파지 3

조도차 저
비욘드 | 2019년 05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파지 3권을 읽고 쓰는 리뷰입니다
스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어요 주의해주세요!!!!
수는 여기서 엄청난 도망수에요
근데 또 엄청잘 도망다니진 못해서 잘잡혀요 ㅋㅋㅋㅋ애초에 체력에서 공이랑 차이가 나니까 ㅜㅠㅠ
도망다니는 수 공이 잡으러다니고 이러는게 재밌네요 급박한 느낌은 아닌데 이유모르게 수가 귀여워요 공이 누트인것도 모르고 있는 멍청한것도 귀엽구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2 | 기본 카테고리 2021-02-19 18:43
http://blog.yes24.com/document/1387241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파지 2

조도차 저
비욘드 | 2019년 05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파지 2권을 읽고 쓰는 리뷰입니다
스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어요 주의해주세요
책 설정상 세가지종류의 인간,,,?이 있는데 누트는 그냥 엄청엄청 강해서 차에 치여도 죽지않습니다 죽지않다뿐인가요 거의뭐 다치지도않아요 트럭에 치이고 멀쩡이 잘 걷고 뛰고해요 그에비해 수는 그냥 일반인간하고 같은 능력인데 총을 좀 잘쏴요
근데 표지에도 있듯이 좀 다쳐서 한쪽눈이 잘 안보입니다 ㅜㅠ 첨부터그런건 아니고 소설이 전개되면서 다쳐요 나중엔 낫더라구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 기본 카테고리 2021-02-19 18:39
http://blog.yes24.com/document/1387240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파지 1

조도차 저
비욘드 | 2019년 05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파지 1권을 읽고 쓰는 리뷰입니다
스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어요!
제가 판타지는 일단 거르고 보거든요 현대물만 웬만하면 보는편인데 재밌다고하길래 한번 봐보자해서 1권만 사봤어요
일단 공이 성격안좋고 잔인한데 수 앞에서만 착한척 내숭떤다고하고 그러면서 집착공이라고 해서 혹했어요 ㅋㅋㅋㅋㅋ
현대가 배경이 아니면 세계관 이해하는것도 스트레스고 별 흥미를 못느끼는 편인데 이건 술술읽히더라구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