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accentato20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accentato20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accentato20
accentato20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2월 스타지수 : 별90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7 | 전체 1388
2012-10-27 개설

2021-10-02 의 전체보기
안경원숭이, 주인공의 여동생이다 3~6 | 기본 카테고리 2021-10-02 03:15
http://blog.yes24.com/document/1517737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주인공의 여동생이다 3~6 세트

안경원숭이 저
위치북 | 2021년 04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일단 본편인 1권 2권은 로맨스 내용이 별로 없다길래 구매하지 않았다. 근데 외전격인 3권부터 6권은 로맨스가 있다길래 구매해버렸다. 아직까지 1,2권은 구매하지 않았다는 사실.ㅎㅎ얼른 구매해야지 하면서도 미루다가 품절... 내 초판 어디서 구하죠.. .여튼 본편보다 외적이 더 긴 소설은 처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외전이 길어요 길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작가님 필력은 뭐 말 안 해도 다들 잘 알테니까. 일단 재밌음. 재밌음. 넘 재밌게 느껴져서 로맨스가 많이 없어서 아쉬움... 로맨스 어디갔어... 내로맨스... ㅠㅠㅠㅠㅠㅠㅠㅠ 결말도... 시즌 2로 오실거죠?? 오실거라고 믿을게요.. 여튼 재밌게 잘 봣습니다유ㅠ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씨씨, 직장내 불순교제 | 기본 카테고리 2021-10-02 03:10
http://blog.yes24.com/document/1517736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세트] 직장내 불순교제 (외전 포함) (총3권/완결)

씨씨 저
코튼북스 | 2021년 06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워낙 유명한 작가님이고 그 유명한 작가님의 유명한 작품이라서 궁금해서 읽어볼까 생각만 하다가 썸머달콤빌할인을 하는 걸 알게 되어서 구매했다. 재밌다는 평도 많고 후기나 리뷰도 많아서 내가 기대를 많이 했는 것 같다. 기대했던 것보다는....? 정말 여남주 서로 오해하는 게.. 답답하다.. 남주 넘 좋다고 사람들이 그러던데 이해가 잘 되지 않음. 넘 강압적인데....? 그게 포용 가능한가요.....? sm 키워드가 있는 매운 맛 소설도 아닌데 이렇게 강압적이게 관계를 맺는데...? 거기에 여주도 사랑이 넘 커서 그런지 바로 그냥 받아주는데 아니 왜... 읽고 있는 내가 이상한가 싶었다. 여튼 기대치가 높아서 그런지 나는 그냥그냥 그랬음. 재탕은 없을 것 같다. 그래서 제 가격으로 주고 샀다면 좀 그랬을 것 같았는데 할인이벤트 할 때 구매해서 다행이였음.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핑캐, 메리크리스마스 | 기본 카테고리 2021-10-02 03:06
http://blog.yes24.com/document/1517736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

핑캐 저
로튼로즈 | 2021년 0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일단 이 책을 어쩌다가 구매를 하게 되었는지 모르겠으나 천 원이라서 아마 주말 쿠폰을 받아서 구매하지 않았나 싶었다. 딱 천원치만큼은 했던 글. 짧아서 이렇다 말할 내용도 없음. 넘 짧았음. 좀 덜 길게 썼어도 좋았을 것 같은데.. 아쉬움. 그리고 여주가 어렸을 때부터 교육을 제대로 받지 못해서 이상할 정도로 학습 능력이 떨어지는데 근데도 이해는 하는데도 끝까지 여주는 정말 백치로 나오네요. 궁으로 숨어 들어온 남주를 크리스마스라서 산타라고 오해하는 것부터... 처음에는 뭐 그럴 수 있다고 생각했으나... 끝까지... 뭐.. 여튼 킬림타임용으로 잘 봤습니당. 재탕은 하지 않을 것 같음.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서은수, 고백의 이유 | 기본 카테고리 2021-10-02 03:03
http://blog.yes24.com/document/1517735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고백의 이유

서은수 저
파란 (파란미디어) | 2018년 04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아니 일단 작가님 더 최근작인 설렘의 기억을 최근에 넘 넘 재밌게 읽어서, 정말 최근에 읽은 책 중에서 최고였음. 진짜 내 취향 갖다 박은. 작가님 넘 사랑함. 정말 잔잔하고 여운 넘치고 큰 사건 사고 없이 잔잔하게 흘러가는 내용들을 좋아해서, 정말 나에게는 이백퍼센트 만족했다. 그래서 다른 작품들을 궁금해서 고백의 이유를 구매하게 되었다. 개인적으로 재밌게 읽은 설렘의 기억보다 훨씬 전에 출간을 해서 그런지 설렘의 기억을 읽으면서 느꼈던 재밌음 을 좀 더 덜하게 느겼다. 일단 고구마 답답... 설렘의 기역은 고구마가 별 없었던 것 같은데.. 이것은 그렇지가 않네요.. 그래도 기본적으로 작가님 필력이 좋아서 재밌게 잘 봤습니당. 페이지가 점점 줄어드는 게 아쉽게 느껴질정도로. 작가님도 앞으로 글 많이 많이 써주세요ㅠㅠ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문수진, 너에게 푸름 1 | 기본 카테고리 2021-10-02 02:59
http://blog.yes24.com/document/1517734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너에겐 푸름 1

문수진 저
봄미디어 | 2018년 06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개인적으로 작가님 책을 한 번도 읽어보지 않았는데 워낙 유명하고 사람들의 평이 좋아서,, 신간 나올때 한 권 샀다가 전작들도 사야지 싶어서 한 권씩 사다가 그냥 결국에는 다 사버렸다. 일단 이 책도 표지 자체가 푸르푸릇 싱그러움. 제목만큼. 거기에 일단 작가님 문체 자체가 넘 좋았고 나에게 찰떡이였음. 요즘에는 개인적으로 사제물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작가님의 필력으로! 거기에 여주의 매력이! 좋아하지 않는 것도 괜찮게 만들어줬음. 정말 제목처럼 푸르고 싱그러운 책이였음. 여름에 읽기 좋을!! 왜 사람들이 작가님 평이 좋은지 바로 알게 되었음. 도장깨기 잘 한듯. 작가님 책들 구매하길 잘한 듯 싶다. 여튼 작가님도 평생 글 많이 많이 써주세요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