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alfzmdmsrud7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alfzmdmsrud7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노란기린고양이
alfzmdmsrud7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1월 스타지수 : 별1,977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이북
종이책
잡다한 것들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와 나랑 똑같은 생각이다......... 
새로운 글
오늘 2 | 전체 2101
2019-11-03 개설

2021-10-03 의 전체보기
울마3 | 이북 2021-10-03 23:57
http://blog.yes24.com/document/1518655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울어라 마왕 03권 (완결)

체심 저
모드 | 2020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3권부터 뭔가... 묘하게 흥미가 떨어져서 왜 그런진 모르겟는데 아쉬웠음.. 둘이 사귄건 좋은데...흠..

초반부 이화 연건이랑 캐릭터가 살짝 달라진 그런 느낌이라 그런가? 근데 달라지는건 당연한 것 같고? 그래서...아님 걍 대부분의 소설이나 드라마가 그렇듯 사귀기 전까지만 존잼인거였나... 난 이상하게 사귀고나면 급 식는게 많아지는 것 같고 그래서 ㅋㅋ큐ㅠㅠ

흠.. 그래도 나름 재밌게 읽긴했는데 무자각헤테로공 끝까지 재밌던게 별로 없네 ㅜ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울마2 | 이북 2021-10-03 17:41
http://blog.yes24.com/document/1518399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울어라 마왕 02권

체심 저
모드 | 2020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아.. 재밌다 ㅋㅋ 근데 이화 시점 들어가면서 이화 급 짠해져가지고.. 나 진짜 공맘 아닌데 짠해져서 연건이가 언능 받아주면 좋겠단 생각이...

근데 이화가 고백을 해도 연건이가 거절한 이유가 넘 공감이 간다 ㅜㅜ 초반에 이화가 하는 말들이나 연애 옆에서 본 것 때문에 나중에 어쩌려고 저러나.. 했더니 역시나 ㅋㅋ ㅠㅠ 내가 연건이여도 안 사귀고 그럴 것 같아.. 이제 막 접자고 맘 제대로 먹었는데 저러니까 피하고 싶은 것도 있을거구 ㅠㅠ 암튼 넘 재미따..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울마1 | 이북 2021-10-03 03:25
http://blog.yes24.com/document/1518179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울어라 마왕 01권

체심 저
모드 | 2020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무자각 헤테로공들은 왜 다들 다정한지..ㅜㅠ 그리고 여기에 붙는 짝사랑 미남수들은 왜 다른 사람 사귀는것도 안하구 그 얼굴 활용도 못 하는지 넘 안타끼웟는ㄷ0 그래도 여기 수는 뭐라도 해보려고...는..하는데..음..ㅠㅠ 

그나저나 공 여친이랑 사귀게 된 이유가 너무 ㅋㅋ 짜증나요... ㅎ ㅏ... 지독한 헤테로공 같으니라구 ㅜㅜ 

상황이랑은 짜증나는데 존잼이고 ㅋㅋㅋ 아 짜증나... 수도 얼굴 잘생겼는데 자낮이라 짠하구 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