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angelrn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angelrn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angelrn
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월 스타지수 : 별1,709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8 | 전체 6307
2007-01-19 개설

2021-12-04 의 전체보기
힐러 5권(메카니스트) | 기본 카테고리 2021-12-04 18:28
http://blog.yes24.com/document/1550690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힐러 (외전증보판) 5

메카니스트 저
더클북컴퍼니 | 2020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메카니스트 작가님의 힐러 5권 리뷰이다. 스포 주의
진짜 장난 아닌 책. 흡입력도 진짜 최고고.
별점 보니까 대부분이 별 5개. 거의 99점인듯.
작가님이 이 작품 쓸때 2012년에 무슨 일이 있었음이 틀림 없음.
아마 뇌리에 섬광같이 뭔가 떠올라서 야바, 코카인, 모르핀, 해시시 등등이 떠오른게 아닌지. 거기에 야바의 말빨에 차이석의 인공 고환을 빨아대는 변태력을 보면 그건 2021년에도 감당하기 어려운데 2012년에 어떻게 나올수 있었을까 싶다. 그래서 다들 작가님이 약빨고 쓰셨다고 ㅋ
거기에 환각에 매번 망상에 정상이지 않은 주인공들만 나오니 ^^;;
근데 그게 나중에는 세뇌당해서 그냥 익숙해지니 그게 더 무서워 ㅋ
그걸 다 커버치는 게 바로 작가님의 설정과 필력이지 싶다.
주인공들 이름들과 각종 설정들, 그리고 대사 드립들을 보면
수인 야바 장세진도 인물이지만 그에 못지 않은 차이석도 진짜 대단하고 한낱 뱀인 구렁이까지도 긴장감?을 주는 작가님의 능력도 대단하고.
왜 사람들이 힐러 야바 차이석 메카니스트 하는지 책을 덮을때까지 긴장을 높을 수 없게 만드는 책이다.
나중에 힐러의 능력이 다시 돌아오는게. 득일까 실일까.
난 실일듯… 능력이 너무 출중해서 불안불안 ㅜㅜ
차이석만 고쳐줬으면 싶다
야바와 차이석이 서로 너무 생각하니까 그게 불안해지는게 없잖아 있어서 조마조마해 졌으나 차이석의 막대한 재력과 힘으로 부디 야바를 끝까지 잘 지켜냈으면 좋겠다.
2012년작이지만 늦은 외전작 내주시면 안되는지~~ 간절히 바란다 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