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비비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bibi69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비비안전
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월 스타지수 : 별794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서평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팀장감정수업 감정용기 24시간고양이병원 오세운 고양이관련책 고양이질환 고양이백과사전 리니콜스 코로나예견 굿바이강박증
2020 / 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3 | 전체 1184
2007-01-19 개설

2020-11-23 의 전체보기
#인터넷마케팅#된다!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 서평 2020-11-23 23:02
테마링
http://blog.yes24.com/document/1336694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된다!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박길현,이현화 공저
이지스퍼블리싱 | 2020년 10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가장 쉽고 빠르게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배울 수 있다. 동영상강의까지 있어 더 효과적이다.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인터넷마케팅 #된다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는 전문가들의 전유물로 생각되었다. 그러나 요즈음은 일반인들도 전문가 못지 않은 솜씨를 자랑한다. 블로그에 글을 쓰면서 포토샵의 기능이 더욱 필요함을 느끼게 되었다. 같은 글을 쓰더라도 밋밋하게 글만 있는 블로그보다는 다양한 이미지들이 포함되어 있는 블로그가 더 멋져보이는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막상 포토샵을 배우려고 하니 전문가가 아닌데 굳이 따로 시간을 내서 배울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에 망설이고 있었다.


그런데 마침 오늘 바로 된다!는 이 책을 만나게 되었다. 포토샵에 대해 일도 모르는 나와 같은 초보들을 위해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준다고 하니 반가울 뿐이다.


블로그를 하다보면 글만 써서는 안된다는 것을 알았다. 블로그를 할 수록 점점 블로그를 예쁘게 꾸미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블로그 대문도 멋지게 꾸미고 싶고 카드뉴스도 만들어 보고 싶다. 요즈음 많은 블로거들이 사용하는 썸네일도 만들고 싶고 나만의 캐릭터도 만들어 놓고 싶다.



그 모든 것이 이 책 한 권으로 가능하다.



▶이 책의 장점을 알아보자!



1.동영상 52강으로 좀 더 쉽게 배울 수가 있다.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는 실습이 필요한 학습인데 책으로만 본다면 아무래도 이해도가 떨어지기 마련이다. 이 책은 52강의 동영상이 있어 학원에서 배우는 듯 쉽게 배울 수가 있다. 더구나 QR코드를 이용하여 핸드폰만 있으면 바로 강의영상으로 이동할 수가 있어서 무척 편리하다.


2. 당장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 템플릿을 제공한다.

이지퍼블리싱 홈페이지(www.easyspub.co.kr) 자료실에서 예제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다.



3. 16주 완성 진도표를 이용해 계획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주차별 진도표가 있어서 따로 계획표를 세우지 않아도 계획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계획표에 따라 빨리 진도를 나가거나 천천히 진행하는 것은 개인의 시간적 상황에 따라 조절하면 된다. 진도표 일정대로학습한다면 4개월만에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마스터 할 수가 있다.


이 책은 포토샵을 설치하는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준다. 포토샵이 예전에는 프로그램을 사서 사용하였지만 요즈음은 월별결제로 바뀌었다. 나처럼 전문가가 아닌 경우 월결제로 필요할 때만 사용할 수 있어서 더 경제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처음에는 7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무료체험판을 이용할 수 있어 설치하였다



(7일이후에는 등록한 신용카드로 결제가 되기 때문에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다면 7일이전에 꼭 해지를 해야만 유료결제가 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이 책은 무료 글꼴사이트를 알려주는데 내 컴퓨터에 이렇게 많은 글꼴들이 저장되어 있는지 처음 알았다.


글꼴까지 설치를 하였으면 본격적으로 포토샵 기초강의에 들어간다.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의 이해를 위한 기본용어부터 차근차근 배울 수가 있다.

아직은 기본편을 공부하고 있지만 배울수록 재미있고 신기하다. 따라하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들어 한두시간이 후딱 지나가 있다.

4개월후에는 내 블로그도 좀 더 멋지게 꾸밀 수 있을 것 같다. 나만의 캐릭터도 만들고 카드뉴스도 만들어 올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본다.

비전문가로서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에 관심이 있다면 이 책으로 공부해 보기를 추천한다. 동영상 강의까지 들을 수 있어 훨씬 효과적으로 쉽게 배울 수 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