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런너를 해요
http://blog.yes24.com/cheney2000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밍밍
로설도 읽고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0월 스타지수 : 별35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저도 공자가 의외였어요 ㅠㅠ 
마법사를 엄청난 문과로 정의했다는 점.. 
새로운 글
오늘 4 | 전체 3575
2020-07-28 개설

2022-05 의 전체보기
| 기본 카테고리 2022-05-29 23:32
http://blog.yes24.com/document/1635251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갈라테이아

우유양 저
블라썸 | 2021년 09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우유양 작가님의 갈라테이아를 읽고 쓰는 리뷰입니다.

아이돌 엔터사 사장과 아이돌의 조합인데 이런 조합ㅇ느 처음 봐서 신선했어요 ㅎㅎ

약간 어느 시점에서는 일리버시블과 비슷한 조합이라고 느껴지기도 하는데... 일리버시블은 남주가 진짜 계략남이라면 갈라테이아 남주는 좀 앳h77ㅣ같은 느낌이에요ㅛ~^^

그래도 감정적 을인 면모는 확 살고 좀 대책없고 ..

여주는 좀 죄책감 느끼면서 잡아먹는게 맛집이에요 ^^ 

나이차커플을 반대로 봐도 완전 맛있다 ㅋㅋ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 기본 카테고리 2022-05-29 23:27
http://blog.yes24.com/document/1635247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고백해서 혼내줍시다

우유양 저
피플앤스토리 | 2020년 04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우유양 작가님의 고백해서 혼내줍시다를 읽고 스는 리뷰입니다.

평범한 삽질로코인데요... 우유양님 글을 좋아하는지라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ㅎㅎ

여주가 연애를 하려고 정말 열심히 노력한다는 모습이 기존의 여주상이랑은 다르게 느껴졌구요 ㅜㅜㅋㅋㅋ 얘가 남주인건 알고 있는데 너무 황당한 일을 해서 뜨아...! 해버린..ㅋ

재미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남주가 너무 완벽한 사람이 아니라서 좋았고 (집안에 고위 공직자 없음, 재벌 아님) 여주도 여주 나름의 사정이 있고 ...

둘의 이야기를 온전히 엿본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 기본 카테고리 2022-05-26 15:46
http://blog.yes24.com/document/1633883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마법소녀는 퇴직하고 싶다 3권

쩡비 저
메어리로즈 | 2022년 04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쩡비 작가님의 마법소녀는 퇴직하고 싶다 3권을 읽고 쓰는 리뷰입니다.

여주가 정말로 쎄요. 약간 강제적으로 힘숨찐이 되긴 했지만 ..(./..) 

힘숨찐 마법소녀물이라니 너무 재밌지 않나요? ㅎㅎ 

마법소녀는 마법소녀인데 좀 딥다크한 마법소녀였기 때문에 여주는 힐링을... 죽고 나서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상대적 힐링물에가까운 느낌??

2권 마지막부분에서 뱀수인을 구출해내는ㄴ데 세스? 셰스? 가 귀엽습니다..

조금 제 스타일. . . 쎄한것까지 포함해서 제 스타일 ㅋㅋ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 기본 카테고리 2022-05-26 15:43
http://blog.yes24.com/document/1633882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마법소녀는 퇴직하고 싶다 2권

쩡비 저
메어리로즈 | 2022년 04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쩡비 작가님의 마법소녀는 퇴직하고 싶다 2권을 읽고 쓰는 리뷰입니다.

사실 크게 기대는 안 했던 작품이었는데 (ㅠㅠ) 여주가 먼치킨이라 멋지고 재밌었어요!

남주는 역시 먼치킨물 남주답게 첫눈에 반합니다... 만 로맨스 적다고 느끼실 수는 있을듯..

여주가 살던 세계와 판타지 세계를 같이 서술합니다.

처음에는 과거인가? 했는데 여주 죽고나서의 이야기도 자꾸 나와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 기본 카테고리 2022-05-26 15:40
http://blog.yes24.com/document/1633880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100% 페이백][대여] 아 하세요, 금수저 들어갑니다 1권

포르토피노 저
가하 | 2021년 01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포르토피노 작가님의 아하세요, 금수저 들어갑니다 1권을 읽고 쓰는 리뷰입니다.,

웹툰으로 먼저 접했는데 소설도 재밌더라구요 ... (타싸에서 4권 분량까지 읽음!!)

개인적으로 제 원픽은 남동생이었구요 ...

여주가 정말 걸크러시 그 자체입니다... 진짜 고구마없었던 것같음 행동에는

근데 사랑에는 약간 고구마기도 했던... ㅠㅠㅋㅋ 

그래도 재밌는 작품이에요 추천합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