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2로만 더 깨어날 수 있다면
http://blog.yes24.com/coolaldo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파란하늘
책과 함께 행복한 하루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2월 스타지수 : 별25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어때요?
나의 리뷰
책이 좋아
리뷰
태그
네가만들어갈경이로운인생들 수학 죽은자의제국 이토게이가쿠 엔도조 동화책 일본소설추천 일본소설책추천 그날의드라이브 오기와라히로시
2020 / 0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본깨적 응원합니다. ^.. 
공감가는 글입니다. ^.. 
저도 지금 보고있는데.. 
한 번쯤 읽어볼만한 .. 
따뜻해요 퀼트가게에.. 
새로운 글
오늘 11 | 전체 32808
2010-02-22 개설

2020-07 의 전체보기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오싹 귀신 종이접기 | 책이 좋아 2020-07-14 08:05
http://blog.yes24.com/document/1272418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오싹 귀신 종이접기

이인경 글
서울문화사 | 2020년 06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아이가 신비아파트를 너무 좋아한다.

난 시즌도 모르는데 이번에 새로 시작한 시즌은 더블X라며 무조건 신비아파트 관련된 아이템을 사야한다고 한다.

뭐가 있을까 하던 참에 만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오싹 귀신 종이접기>

아이가 쪼물락 거리면서 종이접기도 참 좋아하는데 하물며 신비아파트라니. 바로 이거야 라는 생각으로 아이에게 줬더니 아이 반응은 완전 굿....


총 25종의 종이접기와 색종이가 들어가 있다. 처음에는 선이 그려져있는 종이로 해보고 나중에는 일반 색종이로 하면 될 것 같다.

종이도 크고 그림도 그려 있어서 완전 굿.....

다만 하다보니 처음부터 조금 어려운 걸 선택했나 싶은 생각이 ㅎㅎㅎㅎ

생각보다 어려워서 어떻게 해야하나 싶었는데 동영상이 들어가 있다.

항상 네모아저씨 영상을 보면서 종이접기를 했던지라 아이는 능숙하게 페이지에 있는 QR코드를 통해서(이럴땐 나보다 더 나아보인다는 ㅋㅋㅋ) 영상을 보면서 접기 시작한다. (그래도 조금 어려웠는지 영상을 조금 천천히 가게 해달라고 해서 처음에는 일반 플레이로 두번째에는 0.75 플레이로해서 틀어줬다)

꽤 오랫동안 집중력있게 앉아서 만드는 모습을 보니 엄마눈에는 너무 예뻐보이는구나. ㅎㅎㅎ

책에는 총 25종의 종이접기가 들어가 있는데 1장에는 신비아파트 주인공인 신비/금비/하리/두리/강림이가

2장에는 신비아파트 친구들의 무기인 요요/고스트볼 더블 X, 퇴마봉인활, 퇴마봉 인검이 있고

3장에는 오싹오싹한 귀신들 16개가 들어가 있다. 생각보다 체계적이고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꽤 좋았다. 아이도 보자마자 신비도 있고, 칼도 있고, 여러 귀신들 이름을 말하면서 엄청 좋아했다.

그러면서 제일 먼저 만든건......퇴마봉인검.

책 판형도 크고, 뒷부분에는 틀린그림찾기랑 그림자 찾기도 있고

나름 내가 보기엔 알찬 구성이여서 아이랑 자주 꺼내서 만들어보기로 했다.

특히나 디자인 색종이가 들어 있어서 완전 굿...다 만들면 소장하기 딱 좋은 아이템들이 될듯하다.

유치원생이나 초등 저학년 아이라면 소근육 운동도 되고, 집중도 되고 즐겁게 함께 하기 딱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다. 적극 추천함~!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