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Green Tea _ ,,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daldream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초록물
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6월 스타지수 : 별12,038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3 | 전체 10993
2007-01-19 개설

2022-05 의 전체보기
앰버얼럿 외전 2권 - JaneM | 기본 카테고리 2022-05-31 01:12
http://blog.yes24.com/document/1635749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앰버 얼럿(Amber Alert) (외전 2)

JaneM 저
비올렛 | 2022년 04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앰버얼럿 외전 2권 - JaneM

우리 앰버는 한결같네요... 기억상실이 오면 기억을 갖고 있는 쪽 잃어버린 쪽 두 놈이 서로를 질투하는ㅋㅋㅋ 웃기는 놈들... 아니 웃기는 놈...ㅋㅋㅋ 테네시 앰버 잘알ㅋㅋㅋ 기억 돌아왔을 때를 대비하여 쉽게 퍼주지도 못하고 달래 주지도 못하고... 그런 와중에도 테네시는 테네시인 거 너무 마싯따 ㅠㅠㅠ 작가님 꼴잘알...

테네시 기억상실 오면 앰버 진짜 도라버릴 것 같은데... 그걸 상플하고 가정해서 서류로 대비하는 테네시 진짜...ㅋㅋㅋ 도라버린 자기객관홬ㅋㅋㅋㅋ 그래 님이 찐사랑이여...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경국지색 3부 2권 - 정초량 | 기본 카테고리 2022-05-28 02:03
http://blog.yes24.com/document/1634535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경국지색 3부 2권 (완결)

정초량 저
유펜비 | 2019년 0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경국지색 3부 2권 - 정초량

와... 제가 뭘 본 거죠... 오늘 하루 통째로 들여 대서사시 호로록 ㅠㅠㅠ 이래도 되는 건가요 ㅠㅠㅠ 후...
주인공은 분명하지만 주변 인물들 각각의 서사와 감정선과 대의명분도 확실해서 도무지 이 이야기의 결말이 어떻게 날 것인가 긴장하며... 하지만 조급하게 막 달렸는데... 할 수 있는 최선의 결말이었던 것 같아서 그저 작가님께 기립박수를 드릴 수밖에 없습니다 ㅠㅠㅠ
인물들 각각이 너무 납득이 되고... 모두가 캐릭터 흔들리지 않고 정말 너무 끄덕끄덕하게... 그리하여 정황도 너무나 그렇게 흘러갈 수밖에 없었고 또 그래야만 했고... 그렇게 되었고 ㅠㅠㅠ
와... 여운 너무 오지는데 이 먹먹한 마음 어떻게 채우죠...

아주 소박한 분량의 외전이 남아있는데... 외전이 더 보고 싶으면서도 한 편 지금 완벽한 결말이라는 생각도 들어서 복잡한 마음 ㅠㅠ 하아...

전전반측 좋아하는 키워드에 비해 이야기는 다소 밋밋하다고 생각하며 봤었는데 세상에... 나샛기 머리 박아라 ㅠㅠㅠ 작가님 필력 무슨 일이조... 너무 뻐렁쳐서 ㅠㅠㅠㅠㅠ 정초량 작가님의 이런 대작 보게 되어 너무... 하아 이래도 되나 ㅠㅠㅠ 감사함미다ㅠㅠㅠㅠ 하아 다음 작품도 기대하겠읍니다 충성충성 ㅠ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경국지색 3부 1권 - 정초량 | 기본 카테고리 2022-05-27 23:38
http://blog.yes24.com/document/1634493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경국지색 3부 1권

정초량 저
유펜비 | 2019년 0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 스포가 될 수도 있습니다.

경국지색 3부 1권 - 정초량

아니... 비극으로 갈 수밖에 없는 구도의 이야기이지만... 이럴 거냐고요 ㅠㅠㅠ 스승님 ㅠㅠㅠ 하 나 진짜... 모두가 행벅하게 손 붙잡고 별궁을 탈출할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그걸 막상 내 눈으로 보는 건 또 다른 곳통 ㅠㅠㅠ 흡... 이것이 서사인가 ㅠㅠㅠ 하아... 우리 욱이 우리 현이... 잠들었다 눈 뜨면 사랑하는 이들이 반겨줄 거라 했는데 하아 ㅠㅠㅠ 스승님이시여 ㅠ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경국지색 2부 2권 - 정초량 | 기본 카테고리 2022-05-27 21:47
http://blog.yes24.com/document/1634455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경국지색 2부 2권

정초량 저
유펜비 | 2019년 0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경국지색 2부 2권 - 정초량

와... 량과 서균과 강현... 이 도라버린 트라이앵글 나를 미치게 한다... ㅅㅂ 개뻐렁치네 ㅠㅠㅠ 나는 지금 요국의 백성이었다가 장국의 백성이었다가 그저 물이었다가 하면서 혼자 뻐렁치고 있다... 이들이 뭔가 어떻게든 각자의 악으로 독으로 현을 구출해내고 홍휘를 찌그러뜨렸으면 좋겠는데... 그러면서도 백리위천은 죽지는 말았으면 싶고 ㅠㅠㅠ 강현이 얘 목숨 하나 제 뜻대로 할 수 있게 역전했으면 좋겠고 ㅠㅠㅠ 하아 대체 3부 어떻게 끝날 건데요 ㅠㅠㅠ

인물 하나 하나가 다 매력 있고 입체적이어서 저는 지금 울어요 ㅠ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경국지색 2부 1권 - 정초량 | 기본 카테고리 2022-05-27 14:07
http://blog.yes24.com/document/1634335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경국지색 2부 1권

정초량 저
유펜비 | 2019년 0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경국지색 2부 1권 - 정초량

강현 케미의 신 도대체가 무슨 일이야... 역키잡 가준이랑 제자무장X의사스승으로 엮어먹어도 존맛이고 풍서균이랑 전사는 말해뭐해 진짜 ㅠㅠㅠㅠ 이쪽이 찐사 아니냐 ㅠㅠㅠ 아 진짜 당장 구하러 가라고 ㅠㅠㅠ 흐엉... 문평이랑 역키잡 패기부관X대장군으로 엮어먹어도 존맛이여... 진짜 ㅁㅊ...

그나저나... 오타 검수 안 하시나여... 출판사는 일을 하세여...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