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리뷰 포인트 냠냠!
http://blog.yes24.com/dbstnr510
리스트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초록무지개
리뷰 포인트를 위해 리뷰 합니다. 모든 리뷰는 주관적이죠! 별점은 웬만하면 후하게 주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만..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6월 스타지수 : 별1,538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이벤트
북클럽
기타
나의 리뷰
소설
만화
기타
태그
잠중록 도서관 4.16 예스24 카카오페이지 시리즈 리뷰 세계문학 노란리본 북클럽
2018 / 0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존버는 승리합니다 오늘 5권 나왔어요.. 
리뷰 잘 봤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새로운 글

2018-09-21 의 전체보기
mr.편의점-아니야 유이지 | 만화 2018-09-21 23:50
http://blog.yes24.com/document/1069910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비애] Mr.편의점

아니야 유이지 글,그림
비애코믹스 | 2018년 03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취향탈거 같아요. 저는 아니야 유이지님 다른 작품 재밌게 봐서 이것도 그냥 샀는데 그림은 취향이거든요. 작가님 그림이. 가끔 작붕처럼 느껴질때도 있긴하지만..ㅋㅋ
이것도 좀 그런 면이 있는데..
이건 내용도 좀 취향탈듯? 저는 그냥 자연스럽게 흘러가서 잘봤는데요.

일단 공은 편의점 점장이고 여친이 있어요.
그런데 어느날 알바생한테 고백을 받아요. 알바생은 남자고요. 그 알바생은 짤릴때 고백받은 후로 못봤는데 어쩌다 다시 마주쳐요.
그 후로 종종 어울리는데 남자애랑 놀다가 자기 여친이 다른 남자랑 있는걸 보게 되고 홧김에 모텔에 가요.
그래도 그때는 끝까지는 안하는데..
점장님이 후반까진 우유부단하고 그래도 뭐 결국엔 둘이 잘되고 그러는데요. 마지막에 류지이야기에 나오는 여자애도 그렇고 점장님 여친도 그렇고 ㅋㅋㅋ.. 여기 나오는 여자애들 좀 다 별로라서 ㅎㅎ.. 호불호가 갈릴거 같네요.

뭐 저는 잘 봤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레드후드-하지 | 만화 2018-09-21 22:08
http://blog.yes24.com/document/1069885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레드후드

하지 글그림
MM코믹스 | 2018년 08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승려와 거미를 재밌게봐서 이것도 아무 생각없이 샀는데 떡대수네요. 공이 수보다 좀 작아보이는데 근데 늑대인간이라 늑대로 변하면 엄청 커지니까 수보다 작은건 아닌건가..ㅋㅋㅋ...
떡대수에다가 늑대 본체일때도 씬이 있어서 취향탈듯? 그렇다고 본체로 뒤에서 막 하는건 아니고 본체일때 씬이 있긴 하지만 늑대가 마녀 몸상할까봐 제대로 넣진 않아서 흐린눈으로 볼수 있는 정도 일지도?

저는 그냥 재밌게봤고 테오도 귀엽고 그런데 씬이 뭔가 나올때마다 끊기는 느낌이고 스토리전개도 좀 끊기는 느낌이라 아쉬웠어요. 설정 자체는 좋은데 느긋하게 2권으로 나왔으면 좋았겠고 후속 이야기도 있으면 좋겠다 싶고.. 뭐 욕심이네요. 잘봤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
트랙백이 달린 글
내용이 없습니다.
스크랩이 많은 글
내용이 없습니다.
많이 본 글
오늘 56 | 전체 118362
2016-05-16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