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리뷰 포인트 냠냠!
http://blog.yes24.com/dbstnr510
리스트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초록무지개
리뷰 포인트를 위해 리뷰 합니다. 모든 리뷰는 주관적이죠! 별점은 웬만하면 후하게 주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만..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6월 스타지수 : 별1,638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이벤트
북클럽
기타
나의 리뷰
소설
만화
기타
태그
잠중록 도서관 4.16 예스24 카카오페이지 시리즈 리뷰 세계문학 노란리본 북클럽
2020 / 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존버는 승리합니다 오늘 5권 나왔어요.. 
리뷰 잘 봤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새로운 글

2020-10 의 전체보기
Op -오프- 요아케 이타루의 색이 없는 나날 01권 - 요네다 코우 | 만화 2020-10-31 23:37
http://blog.yes24.com/document/1325624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10월 마지막 주 리뷰 이벤트 (~10.31) 참여

[eBook]Op -오프- 요아케 이타루의 색이 없는 나날 01권

요네다 코우 글,그림
대원 | 2020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작가님 신작 나온거 보고 샀네요. 근데 비엘인가 했는데 어.. 드라마 장르라고 해야하나 그렇더라고요?
비엘필터 끼면 착즙 가능한 관계가 나오긴 하는데
이혼남에 전부인도 나오고 해서 음 애매..

비엘이 아닌데도 사디스트 형사가 등장해서 드립을 치는데 그게 간간히 비엘 드립이라? 야악간 호불호가 갈릴거 같은데 음 잘 모르겠네요.

무슨 일인지 사연이 좀 있어보이는 이혼남 주인공과
그에게 맡겨진(?) 사람의 감정을 색으로 구분할 줄 아는, 마찬가지로 사연이 있어보이는 고딩애가 나오는데
1권에서는 이혼남 요아케 위주인거 같네요. 뭐 제목부터 요아케가 언급되니 쭈욱 원탑 주인공인가 싶기도 하고..

요아케는 보험 조사원? 같은 거라 1권에는 2가지 보험 조사 에피소드로 진행되고요. 요아케 사연 떡밥이 좀 던져지고 그러네요.

이 작가님 그림을 좋아하는 편인데 묘하게.. 그닥 발전이 없으신거 같은..
뭐 그래도 이래저래 잘 봤고 2권도 나오면 사볼 생각이긴 하네요. 종이책으론 2권이 나왔던데 이북으론 언제 나오려나..? 지저귀는도 빨리 나오면 좋겠는데..ㅎㅎ
뭐.. 취향이 맞으시면 괜찮으실듯? 잘 봤어요 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캐스니어 비망록 - 흰울타리 | 소설 2020-10-28 06:00
http://blog.yes24.com/document/1322760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캐스니어 비망록

흰울타리 저
서커스 | 2018년 06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좀 유명할때 사두고 읽다가 어 이건 내취향이 아니군 하고 덮었다가 리뷰 써야할 기간이 다가오니 다시 읽었네요.
나쁘진 않은데 취향이 아니었어요.
아무래도 깔린 떡밥이 있으니 마음편히 읽을 수가 없었고 마음 졸이는게 막 쫄리는 짜릿한 느낌이면 모르겠는데 그냥 안내키는 쪽 답답한 쪽이어서 더 그랬네요.

전개도 좀 답답한 부분이 있었고 이야기 전개상 어쩔수 없었겠지만 후반부에 레일라가 나가서 군인들 눈에 들었을때 어쩐지 한번은 이런 장면이 나오겠구나 하는 분위기가 있었지만 진짜로 나와서 좀 실망했고 그렇게 조심하던 분위기에서 그렇게 생각없이 나간다고? 하는 생각에 개연성이 좀..

어쩔수 없었겠으나 어쩔수 없이 별로라는 생각이 확 들어서.. 그 외엔 뭐 그냥 그냥 봤어요.
취향이 맞으시면 재밌게 보시겠네요. 잘 봤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무찌르지 말아주세요, 용사님 1권 - 화차 | 소설 2020-10-28 01:54
http://blog.yes24.com/document/1322742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무찌르지 말아주세요, 용사님 1권

화차 저
로아 | 2016년 08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제목보고 작가님 보고 샀어요. 재밌을거 같아서..

되게 성격은 착..한데 마가(?) 끼어서 인생이 기구한..ㅋㅋ? 그런 애가 주인공이네요.
비오는 날 검은 머리 짐승을 거두는 바람에 마왕이 되면서 다른 차원으로 가게 되는데 거기서 만난 사연있는거 같은 용사랑 어쩌다 사랑에 빠지는..? 사랑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19를 하는 내용이네요. (아마)

생각보다 빨리 19하는 바람에 보다가 잤어요.
씬을 별로 안좋아하는 저한테는 그닥.. 그렇게 와닿는 재미가 없더라고요.

2권까지 사뒀는데 완결까지 볼지 모르겠네요. 잘 봤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너는 여름 안에 - 후루야 나기사 | 만화 2020-10-27 03:23
http://blog.yes24.com/document/1322263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너는 여름 안에

후루야 나기사 글그림
블랑코믹스 | 2020년 04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이 작가님 다른 작품을 잘 봐서 이것도 샀는데 이것도 괜찮네요. 이 작가님꺼 넘버콜? 이었나 그걸 예전에 봤었는데 그것도 마음에 들었었는데 그때는 작가님 다른 책이 없었는데 ㅎㅎ 역시 취향은 잘 안바뀌는 듯ㅎㅎ 같은 작가님이라 반갑더라고요. 작가님 고딩물 잘 그리시는 듯.
약간 비슷한 느낌들이긴 한데 그래서 바로 이어서 보면 좀 감상이 밋밋해지는거 같고 텀을 두고 보면 좋은거 같아요.

너는 여름 안에는 영화 취향이 비슷한 애들이 나오는데 한명이 좋다고 고백하고 나중에 같이..

음 쓰면 스포인가.. 작품 소개에 써있나?
아 써있는듯? ㅎㅎㅎ 나중에 같이 영화 촬영지 성지순례? 같은걸 하자고 해요.

아무튼 흐름이나 연출같은게 약간 영화같은 느낌도 나고 풋풋하고 좋았어요. 야아악간 억지? 같은 느낌도 조오금 있는거 같긴 했는데 ㅎㅎ 저는 그냥 봤고
잔잔한 느낌이라 그런게 취향이 아니시면 별로일듯?
찐한 19금 싫을때 보면 소프트한 느낌이라 괜찮을거 같아요. 잘 봤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엽서북 - Warner Bros 그림 | 기타 2020-10-27 03:17
http://blog.yes24.com/document/1322262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엽서북

Warner Bros 그림
아르누보 | 2018년 11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그냥 한번 사봤어요 ㅋㅋ 저는 영화도 안봤는데 ㅋㅋ;;
(신동사 시리즈? 1편만 봤던거 같은데?)
앞으로 볼 생각은 있는 터라 ㅎㅎ

그냥 지나가다 엽서북을 봤는데 엽서 100장에 가격이 생각보다 싸길래 호기심에 한번 사봤어요. 그냥 그림 감상? 화보 감상한다는 느낌으로 한번 봐볼 생각으로요 ㅎㅎ
그래서 저는 크게 기대를 안하고 샀기때문에 꽤 마음에 들었는데 케이스는 약간 찍히거나 좀 약하다는 느낌이 있어서 예민하시면 좀 싫으실수도 있을거 같고..
뭐 다른 부분은 딱히 리뷰할 부분이 없는듯?
100장이나 되니 한장한장 보는것도 일이었네요 ㅎㅎ
잘 받았어요.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
트랙백이 달린 글
내용이 없습니다.
스크랩이 많은 글
내용이 없습니다.
많이 본 글
오늘 81 | 전체 118487
2016-05-16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