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리뷰 포인트 냠냠!
http://blog.yes24.com/dbstnr510
리스트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초록무지개
리뷰 포인트를 위해 리뷰 합니다. 모든 리뷰는 주관적이죠! 별점은 웬만하면 후하게 주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만..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6월 스타지수 : 별1,538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이벤트
북클럽
기타
나의 리뷰
소설
만화
기타
태그
잠중록 도서관 4.16 예스24 카카오페이지 시리즈 리뷰 세계문학 노란리본 북클럽
2020 / 0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존버는 승리합니다 오늘 5권 나왔어요.. 
리뷰 잘 봤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새로운 글

2020-06-01 의 전체보기
야밤독서 6.1 | 이벤트 2020-06-01 23:02
http://blog.yes24.com/document/1256761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독서습관 캠페인 참여
goodsImage

[단독] 하쿠바산장 살인사건

히가시노 게이고 저/민경욱 역
알에이치코리아(RHK)

5959페이백에 간만에(?) 추리소설이길래 대여했다.
일본 소설도 안본지 꽤 된거 같은데 다른 쪽이 별다른 관심이 없던 책이라..
근데 이거 재판매? 뭐더라? 약간 그런거고 원래 제목도 익숙하고 첫 시작부분도 익숙하고 ㅋㅋ 아마 본책같은데
트릭이나 내용이나 주인공들 이름이 낯설어서(어차피 내가 사람이름을 잘 기억못해서 무슨소설을 봐도 이름들은 낯설겠지만) 그냥 다시 봐볼까 하고 보고 있는데 아아주 초반이라 별로 할말도 없다.

오빠가 죽고 1년뒤 오빠가 죽었던 펜션같은 곳을 친구랑 찾아가는 여주..인거 같은데
나는 내가 이걸 어디까지 기억하는지 내가 기억하는 부분이 어느 부분인지 생각하면서 보고 있다 ㅎㅎ
아무래도 읽은 책인데 어쩜 하나도 생각이 안나네 ㅋㅋ
이러다 끝까지 다 읽고 나서 마지막에야 아 이거 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다..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거짓말풀이 수사학 04권 - RITSU MIYAKO | 만화 2020-06-01 22:55
http://blog.yes24.com/document/1256752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거짓말풀이 수사학 04권

RITSU MIYAKO 저
학산문화사 | 2018년 09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4권도 잘 봤어요.

3권이 제법 추리만화같은 느낌으로 재밌어서 4권도 기대를 했었는데 4권은 열자마자 음..
앞권에서 나왔던 그 탐정 그런거 좋아하던 여자애가 나와서 한 에피소드를 먹어서.. 저는 좀 노잼이었거든요.
그래서 끊어 읽게 되더라고요.
그담 에피는 경찰친구가 연락이 안되길래 찾으러가는거고
그다음 에피는 또 제법 추리만화같은 느낌이지만

뭐 이 만화책은 그렇게 크게 추리에 치중되기보단 거짓말에 대해 생각하게 되고 여주를 다독여주는 힐링물쪽인가 싶거든요. 보면서 순정쪽인가 싶기도 하고.. 진짜 순정만화였나..?

뭐 여튼 작화가 좋으니 걍 봅니다. 잘 봤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새벽독서 6.1 | 이벤트 2020-06-01 08:24
http://blog.yes24.com/document/1256401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독서습관 캠페인 참여
goodsImage

거짓말풀이 수사학 4

미야코 리츠 글,그림
학산문화사

뭐라도 쓰려고 새벽에 잠깐 보다가 잠들었다..

저번에 4권 초입만 보고 여자애 나와서 재미가 없어서 거기까지만 보고 팽해뒀는데
오늘은 그 뒷부분. 탐정선생님의 친구. 그 파출소에 다니는 (?)암튼 걔가 소소하게 시비가 얽혀서 그거 걔가 그런거 아니에요 하고 구해줬는데 그 친구가 맛있는거 사준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는데 안 오는 것. 그래서 찾아나섰는데..

뭐 이책은 착한 책이라 큰 사건이나 그런건 없었고 그냥 탐정 친구가 좀 다쳤고 안경 벗으니 잘생겼다는 루트를 타는거 하나만 기억하면 될듯ㅋㅋㅋ

암튼 또 그렇게 에피소드 하나만 보고 잠들었다..
이따 한가할때 마저읽고 지금은 좀 더자야지..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
트랙백이 달린 글
내용이 없습니다.
스크랩이 많은 글
내용이 없습니다.
많이 본 글
오늘 63 | 전체 118369
2016-05-16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