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e2edd1057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dbswnskfl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akak211117
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0월 스타지수 : 별2,733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2 | 전체 4411
2019-09-04 개설

2022-07 의 전체보기
일렁일렁 | 기본 카테고리 2022-07-16 01:23
http://blog.yes24.com/document/1656892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100% 페이백] [대여] [세트] [BL] 일렁일렁 (총2권/완결)

허니트랩 저
마담드디키 | 2022년 05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마담드디키 출판사에서 출간된 허니트랩 작가님의 일렁일렁의 리뷰입니다. 허니트랩 작가님의 일렁일렁은 연애게임 전작인데요 연애게임을 재미있게 봐서 100퍼센트 페이백 이벤트로 대여하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구매할까 말까 엄청 고민했었는데 대여로 보기 좋은 소설인 것 같아요. 경수도 나오고 ㅋㅋ청게물이라 가볍게 읽기 좋았습니다. 재미있게 잘 봤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피땀너 | 기본 카테고리 2022-07-16 01:20
http://blog.yes24.com/document/1656892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텐북 출판사에서 출간괸 강태형 작가님의 <피.땀.너> 리뷰입니다. 강태형 작가님의 <피.땀.너>를 100퍼센트 페이백 이벤트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사투리가 너무 사실적이라 ㅎㅎ 뭔가 깨기는 한데 나름대로 매력있었어요 ㅋㅋ나이차이도 많이나고 약간 옛스러운 분위기네요 ㅎㅎ 조금 아쉽긴 한데 그래도 대여로 읽기 좋았던 소설이네요 잘 봤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죽은 친구가 흡혈귀가 되어 돌아왔다. | 기본 카테고리 2022-07-16 01:17
http://blog.yes24.com/document/1656891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100% 페이백] [대여] [BL] 죽은 친구가 흡혈귀가 되어 돌아왔다

나니에 저
더클북컴퍼니 | 2022년 03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더클북컴퍼니 출판사에서 출간된 나니에 작가님의 죽은 친구가 흡혈귀가 되어 돌아왔다를 보고 쓰는 리뷰입니다. 전부터 이 소설을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너무나 좋은 기회에 100퍼센트 페이백 이벤트로 대여하게 되어서 행복했어요.전부터 나니에 작가님의 소설들을  좋아해서 이번에도 또 어떤 스토리일지 궁금했는데 제목부터 뭔가 슬플것 같아서 ㅠㅠ 역시나 찌통이ㅠㅠ 그래도 작가님 소설들 전부 재미있어요 다작해주세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포사 3 | 기본 카테고리 2022-07-16 01:14
http://blog.yes24.com/document/1656889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포사(怖蛇) 3권 (완결)

이초맥 저
B&M | 2021년 06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B&M출판사에서 출간된 이초맥 작가님의 포사 3권의 리뷰입니다. 이초맥 작가님의 포사는 약간 취향타는 소설인 것 같아요 ㅎㅎ 지뢰이신 분들도 많을듯 싶고 ㅋㅋ 근데 워낙 재미있다는 얘기가 많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공이 작은데 생각보다 엄청 매력있어요 ㅋㅋ 다들 앓는 이유가 있는듯한...ㅋㅋ약간 빠져드는 스토리네요 ㅋㅋ 독특해서 생각보다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재미있게 잘 읽었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거짓부부 | 기본 카테고리 2022-07-16 01:11
http://blog.yes24.com/document/1656888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크림툰] 거짓 부부 -그 냄새, 안까지 배어들게 해줘- 1권

Natsu Hazuki (나츠 하즈키) 저
프라이데이 | 2019년 0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프라이데이 출판사에서 출간된 나츠 하즈키 작가님의 거짓부부 그 냄새 안까지 배어들게 해줘 의 리뷰입니다. 이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민감하신분들은 피해주세요. 약간 구작감성이 진하게 나는..ㅋㅋ오메가버스 물인데요 ㅋㅋ 정말 일본스러운 만화네요 ㅋㅋ 타사이트에서 대여로 보다가 뭔가 다음이 너무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ㅋㅋ 공이 오메가를 싫어한다면서 자기 냄새를 배게한다고 엄청나게 해대고 ㅋㅋ검열 심한게 아쉽긴 한데 나름대로 재밌네요 ㅋㅋ 잘 봤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