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에브리바디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dlfemd0325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에브리바디
에브리바디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3월 스타지수 : 별318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5 | 전체 687
2019-10-04 개설

2022-01 의 전체보기
가이드버스 사건물 좋아하면 ㄱㄱ | 기본 카테고리 2022-01-28 19:46
http://blog.yes24.com/document/1582776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셀프 디스트럭티브 러브 1권

밤꾀꼬리 저
인앤아웃 | 2022년 01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가이드버스 사건물 좋아하는데
대부분은 이야기가 거기서 거기라 항상 아쉬웠었다
근데 이 작품은 세계관이 독특하고 재밌다
무자각집착공 보통 관심없는 소재인데 공수 케미가 좋아서 헉헉대며 봤다^^7 수 꿈에서 공이 구두로.. 할때부터 나도 공한테 뻑감(이때부터였어요. 공수가 붙는 순간만 손꼽아 기다린 건..)

멋있는 냉미남수(크리스)가 공한테 맹목적이다.
딴 애들한텐 관심없으면서 공 한정으로는 순정순정하다.
하지만 공은 수 싫어해.. 에스퍼 개극혐하는 게 짜릿하고 맛있다. 도도한 애한테 이입해서 나 좋다는 애 유린하는 게 가학심들고 좋았다.
유리는 통제광 끼가 있고 차갑고 갑공이다. 난 이런 애들 보면 대체로 재수없고 노잼이던데 얜 섹시해보여;; (호감도 쭉쭉 올랐단 소리)
첫 등장 때부터 수랑 섹텐 넘쳐서 그런가? 행동하는 이상주의자면서 상처남이라 그런가? 임계점 선생님이랑 프라우스피아 이안 좋아하면 얘 잘 맞을듯하다

얜 어떻게 이름도 유리냐 ㄹㅇ 잘 어울려
1권에서 잘 안 등장해서 슬펐는데 2권에선 그럴 걱정할 필요없을 삘이 옴. 아주 좋아.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1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