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dndnsp202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dndnsp202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dndnsp202
dndnsp202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3월 스타지수 : 별14,291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3 / 0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4 | 전체 553
2022-11-02 개설

2023-02-04 의 전체보기
자유의 덫 | 기본 카테고리 2023-02-04 23:35
http://blog.yes24.com/document/1753942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세트] [BL] 자유의 덫 (총2권/완결)

raro 저
BLYNUE 블리뉴 | 2019년 03월

        구매하기

재밌어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raro님 자유의 덫 리뷰입니다. 

항상 ㅃㅃ의 끝은 어떻게 날까 궁금했는데..ㅎㅎ 그렇죠.. 화무십일홍이라고 질리면 버려지겠죠..ㅠㅠ 자생력도 없는데 정신까지 망가진 애들이 어케되겠어요ㅠㅠ 잘못된 루트 타서 자유의 덫 수 처럼 망가질듯ㅠㅠ

뭔가 묘사가 자세하지는 않아서 보기 많이 고통스럽진 않고 맨 마지막에 공이 대체 어떻게 구하러 올까 궁금해서  씬은 좀 대충 넘기면서 봤어요. 다른 충격적인걸 넘 많이 봐서 그런가 그렇게 많이 충격적이진 않았네여

근데 공이 흠.. 구하러는 오는데 쫌 작위적이예요ㅎㅎ 소설 마지막에 굴림당하던 수를 안구해주면 수가 넘 불쌍하니까 구원자 역할로 나오는 느낌?ㅎㅎ.. 암튼 버려졌을때 좀 괜찮은 사람 만났으면 좋았을텐데 불쌍하네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집착의 계승 9권 완 | 기본 카테고리 2023-02-04 18:52
http://blog.yes24.com/document/1753830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집착의 계승 9권 (완결)

게백 저
블랙아웃 | 2022년 08월

        구매하기

재밌어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게백님 집착의 계승 9권 리뷰입니다. 스포있어요.

수가 기억을 잃었을때 모습을 보면 너무 사람이 순해서 마음이 아팠어요.

그리고 끝까지 수의 사랑까지 박박 긁어간 공이랑 공 아들이 너무 끔찍해요.

수가 죽고 6년 뒤에 공이 자기 몸을 불살라서 수랑 영혼을 얽는 주술을 하고 끝나는데.. 공이 넘 징그러워요ㅋㅋ 끝까지 배려없는.. 그냥 제발 놔줘ㅠㅠ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후생에서도 공이랑 엮일 수한테 심심한 애도를 표합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집착의 계승 8권 | 기본 카테고리 2023-02-04 17:28
http://blog.yes24.com/document/1753807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집착의 계승 8권

게백 저
블랙아웃 | 2022년 08월

        구매하기

재밌어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게백님 집착의 계승 8권 리뷰입니다. 스포있어요.

수랑 공이랑 알콩달콩 하는거랑 공수 아들이랑 한성이랑 복수할까말까 하는거랑.. 솔직히 좀 늘어져요ㅠㅠ 씬이 안야한건 아닌데 스토리가 더 고자극이라 그냥 쓱쓱 넘기게 되는데 씬이 또 엄청길어서..

암튼 공수가 서로 마음확인도 하고 풋풋하게 연애를 합니다. 근데 한번씩 공 얼굴 보고 경기 일으키는거 보면 여전히 기억 돌아오면 어케될지는 모르겠어요.

이제 완결까지 한권 남았는데 어케 결말이 날지 모르겠네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집착의 계승 7권 | 기본 카테고리 2023-02-04 16:18
http://blog.yes24.com/document/1753785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집착의 계승 7권

게백 저
블랙아웃 | 2022년 08월

        구매하기

재밌어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게백님 집착의 계승 7권 리뷰입니다. 스포있어요.

음.. 공을 구원자 역할로 만들려고 공 아들이 예전에 공이 했던 짓을 그대로 수에게 하는 느낌이예요.

그러면서도 공 아들이 진짜 했던 일은 수에게 얘기 안해줌..ㅋㅋ 

공이 되게 수에게 구원자 같이 굴고 있고 반성하고 있긴 한데.. 그냥 모르겠어요ㅠ 아직도 저는 수 인생에서 둘 다 꺼져줬음 싶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집착의 계승 6권 | 기본 카테고리 2023-02-04 14:34
http://blog.yes24.com/document/1753754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집착의 계승 6권

게백 저
블랙아웃 | 2022년 08월

        구매하기

재밌어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게백님 집착의 계승 6권 리뷰입니다. 스포있어요.

아들놈이.. 정말 발암이네요. 소싯적 공의 모습을 빼다 박은것 같아요. 공은 12년간 맘고생 하더니 독기가 다 빠진건지 좀 착해졌는데.. 이게 수가 기억 잃은거랑 합쳐져서 화목한 가족 같은 모습이예요. 수도 공에게 큰 호감을 보입니다. 근데 저는 이게 왜케 맘에 안들까요? 공이고 공 아들이고 다들 좀 수 인생에서 꺼져줬으면.. 

저러다가 과거 기억이 돌아오면 결국 못이기는척 받아주겠죠?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