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오지마셈
http://blog.yes24.com/f040215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닉넴바꿀수있다고왜말안해주냐고
볼거없음ㄴ ㄴㄴ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2월 스타지수 : 별560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기록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0 / 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기본그룹
최근 댓글
리뷰 잘 봤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27 | 전체 3174
2019-11-14 개설

2020-10-14 의 전체보기
스포주의 | 기본 카테고리 2020-10-14 16:21
http://blog.yes24.com/document/1316370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직장내 불순교제 2권 (완결)

씨씨 저
코튼북스 | 2019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죄송합니다 저랑 너무 안맞았고 읽는 내내 짜증만 났어서 쓴소리 좀 할게요 미리 양해의 말씀드립니다..일단 정우건이 계속 ㅅㅂ거리는게 좀 거슬렸어요 나름 반듯한 엘리트 이런 자상남이라고 쭉 봐왔는데 에필에서까지도 평소 은하랑 대화할 때 욕을 계속..이걸 하나도 안거슬려하는 은하도 이상했고 그리고 아 죽을지도모른단 이유로 분명 은하를 괴롭게 한데 큰 공헌을 한 정애와 깊은 화해가 이뤄진게 진짜 스트레스였고요 제가 당사자여도 그랬겠지만 불편했어요 분명 은하가 엄마한테 당한 것도 폭력인데 그게 다 말끔히 없어진 기분
주희란 애도..그냥 이런 조각들이 전부 은하와 우건의 관계를 더 돋보이게하려고 무리한 장치라고밖에 생각밖에 안들정도로 다 어설픈 느낌이었어요 직장 사람들도 진짜 과하게..그 스토커 놈도 뭐..당연히 천벌받을 놈들 투성이지만, 어쨌건 해피엔딩이어서 다행이었지만 제게 남은 이 작품에 대한 인상은 스트레스와 유치함과 억지 그 뿐이었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 기본 카테고리 2020-10-14 09:26
http://blog.yes24.com/document/1316197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매일 ♥ eBook 참여
ㅅㅍㅈㅇ
재밌습니다! 원작 게임이 워낙 명작에 무척 재밌어서 기대반 우려반인 맘으로 전권 구매해 읽었는데 이야..이 작가님 소설은 사통되만 읽었었는데 다른 작품들도 다 읽고 싶어질 정도였습니다 ㅋㅋ 원작 스토리의 재밌는 부분은 다 잘 소화하고 문체도 수려한데다 자연스럽게 이끌고 나아가주는 필력! 기승전결 다 대단히 깔끔합니다 정녕 훌륭한 소설입니다 근데 겜에서도 이해안갔던건ㅋㅋ 복복공주와 옥현 비중 왜케 많은지...조연 얘기 별로 안좋아해서 영..넘사벽급으로 (아도니스st) 조연이 매력이 넘치면 몰라그런것도 아닌데..애초에 물고기를 초면에 보고 그렇게 대하는게 넘 이상해욬ㅋㄲ 옥현도 공략캐였음 좋았겠다 싶어서 사심들어간 거 아닙니다 그럼 이만
goodsImage

구운몽 2 (완결)

전유림 저/세시소프트 기획/공나연 감수
위즈덤하우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 기본 카테고리 2020-10-14 09:20
http://blog.yes24.com/document/1316194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독서 습관 캠페인 참여
예약판매할 때 세권이나 샀습니당! 전 할머니 편이기 때문인 것도 있지만, 자취하는 친구 두명에게 맛좋고 건강한 식사를 챙겨먹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 같아서 제것까지 구매한 거였어요 냉장고 자석까지 알차게 친구들이 쓸 것 같아서 기뻐요~전에 내주신 에세이도 아주 잘 읽었는데, 어제인가 neb채널에 올라온 인터뷰를 보니 영화 소식도 있나봐요!? 너무 기대됩니다 요리책도 사실 팬심으로 구입한게 젤 크지만 후회치 않았거든요ㅠ 막례할머니와 유라피디님의 모든 행보를 응원합니다 감사해요 막례쓰!!
goodsImage

박막례시피

박막례,김유라 공저
미디어창비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