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오지마셈
http://blog.yes24.com/f040215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닉넴바꿀수있다고왜말안해주냐고
볼거없음ㄴ ㄴㄴ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월 스타지수 : 별2,414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기록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0 / 0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기본그룹
최근 댓글
리뷰 잘 봤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 | 전체 3996
2019-11-14 개설

2020-03-18 의 전체보기
가람아 행복해(스포) | 기본 카테고리 2020-03-18 19:55
http://blog.yes24.com/document/1222959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세트] 패스파인더 (총8권/완결)

여왕 저
FEEL(필) | 2019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왜 사람들이 가람할매라고 부르는지 궁금했는데 그런 이유였다니...지금 이 순간도 패스를 찾으러 다닐 가람일 생각하면 눈물이 나요.
모르드레드의 그것은 처음부터 사랑이었지만 언제가 되도 보답받을 일은 없겠죠. 미친...그래도 정말 긴 시간이 지나서 언젠가 둘이 다시 만나지 않을까 바라보지만...ㅠㅠ 휴
뮐러가 그렇게 등장할 줄은...정말 눈물이 납니다. 뮐러도 이해가 가지만...그래도ㅠㅠ하 가람아...트리거 ㅅㅂ ...트리거는 근데 딱히 후회도 안할 것 같아서 존나짜증...뽀삐야ㅜㅠ쿠션이불은 말할 줄 알았는데 안해서 아쉽...휴 몰드레드 머리통 배로 바꿔치기한 것도 충격이고 갈수록 가람이 정신이 망가지는 것=성장 이 패턴에 가슴이 찢어지는 것 같았지만 그래도 하스펠같은 놈을 종종은 만나는 것 같아서 다행이랄까. . 또다른 패파를 가람이가 만날 수 있길 바랍니다. ㅜㅜ 자경단 에피도 아쉬운데 넘 촌스러 ㅋㅋㅋ 잘 읽었어요 정말 돈도 시간도 안아까운 명작이었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