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오지마셈
http://blog.yes24.com/f040215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닉넴바꿀수있다고왜말안해주냐고
볼거없음ㄴ ㄴㄴ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월 스타지수 : 별2,807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기록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0 / 0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기본그룹
최근 댓글
리뷰 잘 봤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9 | 전체 4107
2019-11-14 개설

2020-03-27 의 전체보기
스포 | 기본 카테고리 2020-03-27 18:13
http://blog.yes24.com/document/1226759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구원자의 요리법 1권

여왕 저
FEEL(필) | 2019년 06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진심 재밌네요ㅜㅠㅜㅜ여왕님 작품은 앞으로 무조건 믿고 결제하겠습니다 충성 충성
누군가 그랬죠 구원요리는 가람이 순한맛이라고..진짜그렇네요 그래도둘다 너무나 호감가는 주인공인건 투명한 공통점이라는게 참 좋고요 막권에선 제발 니모랑 재회했음 좋겠어요 ㅜㅜ일러표지 왜 저런모습이지 했는더 저런이유였구나...그리고다신 안돌아오나보네요 니모 사랑의힘으로 꼭 알아봐야한다 알았지!!!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스포 | 기본 카테고리 2020-03-27 13:10
http://blog.yes24.com/document/1226655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원 모어 슈가

김제이 저
로담 | 2020년 0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잘 읽었어용 킬링타임용으로 딱 무난한 괜찮은 소설같네요 이 주변 상황에 대한 고구마나 둘의 감정선에 대한 헛다리짚기 등등 답답한 일이 계속 생기는데 인물들이 호감인데다 계속 웃음을 나게 해서 목안막히는 맛좋은 고구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남주 설정과 제목과 후기의 3콤보가 자아내는 설탕의 하모니가 참 적절하고 유쾌한 것 같습니다 ㅋ 근데 양희는 고양희에서 따온건가여? 죄송합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