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오지마셈
http://blog.yes24.com/f040215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닉넴바꿀수있다고왜말안해주냐고
볼거없음ㄴ ㄴㄴ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월 스타지수 : 별3,128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기록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0 / 0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기본그룹
최근 댓글
리뷰 잘 봤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4 | 전체 4123
2019-11-14 개설

2020-03-06 의 전체보기
흥미진진 | 기본 카테고리 2020-03-06 22:54
http://blog.yes24.com/document/1218258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낙원의 이론 1

정선우 저
파란 (파란미디어) | 2020년 03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언제 이북 출간이 될까 내내 고대했던 낙원의이론을 드디어 읽었습니다.아직 1권이지만 무척 재미있고 짜임새가 촘촘하며 은우가 사랑스럽다는 것을 잘 알았어요. 은우 괴롭히는 놈들 아주 잔인하게 죽길 바라요 근데 세계관에 대한 설명이 확실히 불친절하긴 해요 안내해주는 길목 따라 흐르듯 그냥 따라갈 수밖에 없겠지만 초행길이어도 재밌네요 제희가 남주인 것 같은데 한아짝궁경민이가 생각나기도 하고 기대돼요 앞으로 전개가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잘읽음 (스포) | 기본 카테고리 2020-03-06 09:03
http://blog.yes24.com/document/1217984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인터뷰

김빠 저
동아 | 2017년 06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김빠님의 디포더티를 참 재밌게 읽었기에 도장깨기를 결심했습니다. 기념할만한 첫작은 인터뷰! 와 이렇게 섹텐 오지고 지리는거 참으로 오랜만이어서 숨을 거칠게 휘모리장단으로 쉬었어요 근데 이 작가님은 늘 후반부 전개가 너무 아쉽네요ㅠㅜㅜㅠ암튼 해피엔딩이라 다행이지만 빈약한 뒷심과 이해안되는 동화내용이 단점이예요 그럼에도불구하고 너무재밌어서 계속 봐나가렵니다 휴 남주가 나이가너무나이가많지않음 좋겠네요 여주가서른이라는것밖에 안나온게 궁금 ㅋ 아니근데 남주너그럴거면 결혼왜한거고 어떻게그렇게 여주를기다릴수 있었던거냐...?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1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