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오지마셈
http://blog.yes24.com/f040215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닉넴바꿀수있다고왜말안해주냐고
볼거없음ㄴ ㄴㄴ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월 스타지수 : 별2,414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기록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0 / 0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기본그룹
최근 댓글
리뷰 잘 봤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5 | 전체 4000
2019-11-14 개설

2020-08-16 의 전체보기
스포 | 기본 카테고리 2020-08-16 17:43
http://blog.yes24.com/document/1287770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러브 크라임

정혜 저
가하 | 2017년 03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최고였어요 이렇게 도중에 넘 잼써서 멈출 수 없는 작품은 오랜만이엇습니다 배경이 홍콩에 주 소재는 마피아인게 이색적임과 동시에 낯설었지만 점차 빠져들게되면서 쉽게 호흡을 함께 할 수 잇엇어요 어떻게 이러케 서로가 서로에게 절절하게 고백할 수 잇죠 울기도 참 많이 울엇습니다 ㅠㅠ작가님 다른 작품도 흥미가 생기네요 외전이 잇단걸 좀 늦게 알앗는데 이거 다 쓰고 언능 사러가야겟어요 ㅋㅋ 언제부터 둘은 서로를 이다지도 사랑하게 된걸까요 ㅠㅠ 하...시연이 글자쓰게 된거 제가 다 뿌듯하고 자랑스러움 ㅠㅠ 얼른 겨롱해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스포 | 기본 카테고리 2020-08-16 17:33
http://blog.yes24.com/document/1287767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미스터 로렌스

최예리 저
러브홀릭 | 2018년 09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빨간머리앤 오마주도 나오고 우리 모두의 추억인 산타가 주된 소재인 동화같은 전연령가 현대 로판입니다. 사실 중반까진 라파엘이 짜증나도 걍 그럭저럭 잼썼거든요 근데 여주 엄마 장례식때 위로해준 아저씨가 남주였다는 부분에서 나이차이 확 느껴지는게 좀 깼어요 걍 모른척하고 있엇는데 이 때 남주가 여주를 대체 언제부터 이성으로서 좋아하게 된 건지 이해가 안갔었는데 이 불편함도 확 상기되고..남주 어케 살아난건지,기억 잃은 척은 왜 한 건지(키스로 각성했을 수도 있지만,,) 불편...결말은 으레 크리스마스 무비처럼 훈훈한 해피엔딩이었지만 여러모로 아쉬움이 커요 요정이야기 마법요리들 재료 산타 건 등등 황홀한 설정들이 참 좋았는데...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