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f22stelth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f22stelth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f22stelth
f22stelth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월 스타지수 : 별57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0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2 | 전체 3853
2020-01-07 개설

2021-05 의 전체보기
잘 읽었습니다. | 기본 카테고리 2021-05-31 16:33
http://blog.yes24.com/document/1448139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바다가 주는 것은 축복일까 저주일까 1권

비취색허브 저
시계토끼 | 2021년 05월

        구매하기

재미있게 읽었어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주인공이 사람이 아니라 더욱 새롭고 좋았던 것 같아요, 인외의 매력이란... ㅋㅋㅋㅋ 처음에 물 안으로 돌아가지 못해 괴로워 하는 주인공을 보면서 저까지 괴로워했던 것 같아요. 뭐 하나 읽으면 좀 과몰입을 해가지고 ㅠㅠ 점점 읽으면서 다정하게(?) 대해주는 거 보면서 계속 입꼬리가 올라갔습니다. 너무 재미있었고 소재도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잘 읽고 가요~~~~! 차기작도 너무 궁금해욧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문언희 작가님 말해뭐해 | 기본 카테고리 2021-05-15 23:07
http://blog.yes24.com/document/1439363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구해줘

문언희 저
시크릿e북 | 2021년 05월

        구매하기

굿굿~~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너무 재미있었어요~~! 작가님이 워낙 글을 재미있게 쓰셔서 이번에도 별 고민 없이 결제 햇씁니다. 역시 너무 재미있게 읽었어요!!! 보다가 조금 울컥하는 부분도 있었고~~ ㅠㅠ 주인공들이 서로의 구원이 되어가는 것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특히 남주가 완전 매력적,.,. 아오 근데 가족들이 좀 고구마에요. 그거는 감안을 하고 보셔야 합니당.........................................................................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재밍썽요 꼭 일긍세요 | 기본 카테고리 2021-05-15 23:00
http://blog.yes24.com/document/1439355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폐월화 4권 (완결)

조은담 저
테라스북 | 2021년 05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이거 진짜... ㅈ제발 읽으세요. 너무 재미있고 진짜 작가님 글 솜씨도 장난 아니고... 호불호도 많이 안 갈릴 것 같아욧. 그냥 진짜 제발 읽으세요. 이런 도서로 드라마 만들어지면 진짜 인기 많을 것 같읍니다..,. 지루한 부분도 없고 그냥. 작가님이 글을 어쩜 이렇게 잘 쓰시는건지;; 단어 하나 하나 신경 써서 쓰신게 눈에 보여요. ㅠㅠ 계속 글 써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아 재밋어 | 기본 카테고리 2021-05-15 22:56
http://blog.yes24.com/document/1439350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입궁 2권 (완결)

하루가 저
시크릿e북 | 2021년 05월

        구매하기

재미있어용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가슴 절절한 로맨스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ㅠㅠ 자극적이고 달달한 것만 보셧던 분들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사들도 하나 하나 너무 좋고 딱 시대물의 정석 같아요. 하루가 작가님 도서는 처음 보는 것 같은데. 아닌가?? 여튼 너무 재미있게 읽어서 차기작도 기대되는 작가님이에요. 이거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남주 대사가 진심... 미친놈이니깐...............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재밋어요 | 기본 카테고리 2021-05-15 22:51
http://blog.yes24.com/document/1439344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미친놈에게 물리면 2권 (완결)

해세 저
하트퀸 | 2021년 05월

        구매하기

엔딩도 재미있길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남주가 ㅋㅌㅋㅋ 백수라 더 새로워요 ㅋㅋㅋ 살짝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게 뭐냐면 남주가 완전 절륜남이라 씬이 좀 많아요. 그래서 절륜남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재미있게 읽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둘이 티키타카도 좋아서 읽는 내내 재미있었어요. 여주도 할 말 다 하고 그래서 고구마는 뭐... 없었는듯? 전개가 빨라서 지루한 부분도 없엇고... 전체적으로 봤을 때 평타는 치는 도서 같아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