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f22stelth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f22stelth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f22stelth
f22stelth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7월 스타지수 : 별10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2 | 전체 4317
2020-01-07 개설

2022-03 의 전체보기
잼나네요 | 기본 카테고리 2022-03-18 10:01
http://blog.yes24.com/document/1607526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치명적이라 감사합니다 1권

한연진 저
하트퀸 | 2022년 03월

        구매하기

스토리도 나쁘지 않고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요거 예스에 언제 풀리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 딱 풀려서 바로 샀어요. 기다리던 작품이거든요 ㅜㅜ 단행본으로 보니 역시 너무 재밌네요... 현실에서는 없는 판타지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까지 한 사람이 제 상사라고 생각하면... 진짜 끔찍하네요... 표지도 잘 뽑힌 것 같애요 ㅎㅎ 마음에 듭니다. 잘 볼게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1        
여주야 행복하자...ㅜ | 기본 카테고리 2022-03-15 10:51
http://blog.yes24.com/document/1605723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버려진 자들의 구원자 1권

페일핑크 저
시계토끼 | 2022년 03월

        구매하기

초반부터 여주 찌통이네용... 행복하길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버림 받고 죽은 것도 억울한데 하필이면 비운의 엑스트라로 빙의할 게 뭐람.;.. 운도 진짜 없다 ㅠㅠ 그치만 초반에 이렇게 굴러줘야 나중에 행복한 일들이 많아지겠죠? 에이브릴... 이름 너무 어렵다 에이 여튼 뭐 어쩌구가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전생에 그 남친놈 ㅅㅂ 나쁘고 찌질한 색기... 잘 먹고 잘 살아라. 얼른 남주 나왔으면 좋겠어요 ㅎㅎ 극초반이지만 재밌어서 리뷰 달아봅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재밌게 읽었습니다. | 기본 카테고리 2022-03-11 14:28
http://blog.yes24.com/document/1603749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두 번째 혼약

네번째달 저
해피북스투유 | 2022년 03월

        구매하기

재밌네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전생부터 이생까지 제가 사랑하고 사랑할 사람은 폐하뿐입니다.’

생을 돌고 돌아 다시 만난 그들의 두 번째 혼약.

 

아무래도 주제가 주제인만큼 조금 애절함도 있는 도서예요. 개인적으로는 너무 재밌게 읽었습니다. 단권이라 빠르게 읽을 수 있어서 좋네요. 네번째달 작가님 도서는 많이 안 읽어봤던 것 같은데... 처음 읽는 건가? 어쨌거나 제 취향이네요. 추천 드립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