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라니의 생각 끼적거리기...
http://blog.yes24.com/fairmeet
리스트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라니
라니의 생각 끼적거리기...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0월 스타지수 : 별15,368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도서 리뷰
도서 한줄평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7 / 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자주자주
최근 댓글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새로운 글
오늘 2 | 전체 27752
2010-02-08 개설

2017-12-06 의 전체보기
크레마 폴딩 케이스 | 도서 리뷰 2017-12-06 18:37
http://blog.yes24.com/document/1002801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사운드를 받고 거의 한해가 마무리가 되어가는 즈음이네요.

그 사이 케이스를 살까 말까 젤리케이스로 갈까 말까 하고 무수히 많은 고민의 나날들을 보내다가 결국 에이 참자 참자 그러고 있었는데...

홍루몽 세트 페이백 이벤트가 있기에 보다가 이것저것 이벤트를 보다 보니 세상에!! 굿즈가 너무 이쁜 거에요. 따라오는 굿즈가 무려 폴딩케이스!! 그토록 수많은 고민에 빠지게 만들었던 폴딩케이스!! ㅋㅋㅋㅋ 게다가 스마트폰 쓸 수 있게 터치가능한 장갑인 앤과 뤼팽 스마트터치 니트장갑!도 가능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미련없이 바로 결제했습니다. ㅋㅋㅋㅋ

더불어 이런 폴딩케이스 리뷰이벤트까지... 똥손인 제가 감히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당~ㅎ


날도 안 좋고 어둡고 그렇지만 최악의 상태에서의 사진은 어떨까 싶어 플래쉬를 쓰지 않고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더이상 최악은 없을 것이기에...^^ 전부 무보정 사진으로 레알~ 입니당ㅋ

겉모습입니다. 색깔이 딱 맘에 들어요.^^

처음엔 회색이랑 색깔 고민에 참 갈등을 했었는데 안쪽에 회색이 딱 있으니 브라운으로 하자 하고 결정! 근데 브라운 색 정말 이뻐요. 겉과 안 브라운과 회색의 조합이 맘에 딱 들어요^^

기존에 썼던 후줄근한 케이스... 저러니 제가 무수히 고민에 쌓이지 않았겠습니까용? 바로 이식작업에 돌입합니다. 빼면서 저 뽀얗고 이쁜 흰둥이에 물든 걸 보고 어찌나 안습이던지..ㅠㅠ 게다가 아무리 지워도 지워지지 않으니 눈물이...ㅠㅠㅠㅠ

새옷으로 갈아입고 착샷입니다. 이젠 거치대 이런 거 없이 저거 하나만으로도 어디든지 편하게 책을 읽을 수 있겠어요.ㅎ 그리고 어느 정도 경도도 있어서 액정도 얼추 보호할 수 있겠구요. 다만 강한 국소 압력엔 무조건 약하니까 그건 조심하는 게 좋겠어요!!^^

마지막 샷! 마지막이라 플래쉬 한번 터트려 보았습니다.ㅋㅋ

굳이 저 선까지 세우지 않아도 마찰력이 있어 어디든 잘 서 있는 모습이네요. 조명에 따라 기호에 따라 화면 조절이 가능하니 더욱 좋군요. 히힛~ㅋㅋ


정리하면서 아쉬운 부분. 저 고무줄 정말 눈에 걸립니다. 새것인데도 조금 울퉁불퉁...물론 늘어나야 끼울 수 있겠지만 너무 눈에 걸립니다.ㅠㅠ 지금도 저런데 쓰다가 늘어나면 어떻게 해야 할지...ㅠㅠ

차라리 자석을 이용한 마무리였으면 어땠을까 하고 진한 아쉬움이 느껴집니다. 자석을 이용하면 반대로 완전히 접어서 읽을 때도 고정할 수도 있고 해서 일석이조일텐데 말이죠.

그리고 조금 무겁습니다. 거치해서 읽을 때는 상관없겠으나 들고 볼 경우에는 조금 무거울 수도 있겠네요. 여자들 같은 경우엔 오래 들고 보면 손목이 힘들다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본체만 들 때랑은 조금 차이가 있네요.


그 두가지 말고는 정말 맘에 드는 크레마사운드 폴딩 스탠딩 케이스입니다. 강추해요~ㅎㅎ


http://blog.naver.com/cine0421/221156987339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