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라니의 생각 끼적거리기...
http://blog.yes24.com/fairmeet
리스트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라니
라니의 생각 끼적거리기...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2월 스타지수 : 별0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도서 리뷰
도서 한줄평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자주자주
최근 댓글
좋은 내용 소개해 주셔서 감사해요 :.. 
엄청난 심리전이라니 한 번 읽어보고 .. 
더 좋은 책을 만나기 위한 여정이지 ..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새로운 글
오늘 17 | 전체 45582
2010-02-08 개설

2021-10-12 의 전체보기
[한줄평]사내에서 연애합시다 | 도서 한줄평 2021-10-12 23:25
http://blog.yes24.com/document/1522865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평점

방송이야기는 재밌..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긴 했지만 잔잔하니 맘 편히 가볍게 읽었던 작품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조민혜 - 사내에서 연애합시다 | 도서 리뷰 2021-10-12 23:22
http://blog.yes24.com/document/1522862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사내에서 연애합시다

조민혜 저
동슬미디어 | 2021년 06월

        구매하기

전문적인 부분에서 재밌었는데 뒤로 갈수록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긴 했지만 잔잔하니 맘 편히 가볍게 읽었던 작품.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 스포주의 * 

 

이리 달달하니 좋은 결과를 맞았으니 사내에서 연애하자고 하지.ㅋ 

뭐, 현실을 소설에 가져와 봐야 상처 뿐일테니 그냥 달달한 측면으로 보기로 하고~^^ 

주원의 패기 보소! 재이가 움직이지 않는데도 나랑 연애하자고 들이대는 그 패기!!ㅋ 게다가 자기가 맞다고 생각하면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오로지 직진이라~ 크~!

주원이 강하게 나올 때부터 뭔가 있다 싶긴 했는데 역시! 아무리 능력이 뛰어나도 정말 나홀로 막가파 아니고서야 저리 강하게만 나올 순 없으니...ㅎㅎ 

재이... 만만한 성격은 아닌 것 같은데 전에는 왜 그리 당하기만 한거니... 그것도 그런 어처구니 없는 인사한테...어우! 전에는 안 그랬던 인간이라면 어째 저리 망가졌는지 원!ㅡㅡ 어디 비교가 되어야 말이지...ㅉㅡㅡ 

살짝 등장하신 할머님과 어머님이 강렬하게 남는다. 그 쿨한 매력이라니...^^ 재이 어머니의 그 두방!! 아주 시원하고 달았답니다~^^ 

전문적인 부분에서 재밌었는데 뒤로 갈수록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긴 했지만 잔잔하니 맘 편히 가볍게 읽었던 작품.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1        
[한줄평]결혼할까요? 2권 (완결) | 도서 한줄평 2021-10-12 19:10
http://blog.yes24.com/document/1522701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평점

아주 살짝 멈칫멈칫 끊기는 느낌이 들기는 했지만 무난하게 가볍게 즐길 수 있었던 작품이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최수현 - 결혼할까요? 2권 (완결) | 도서 리뷰 2021-10-12 19:08
http://blog.yes24.com/document/1522700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결혼할까요? 2권 (완결)

최수현 저
가하 | 2021년 06월

        구매하기

아주 살짝 멈칫멈칫 끊기는 느낌이 들기는 했지만 무난하게 가볍게 즐길 수 있었던 작품. 그러나 예전 작들의 감동만큼은 못 따라가는 느낌이 들어 아쉽기도...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 스포주의 * 

 

어우 빡침!! 아버지가 왜 그리 했나 했더니만... 그럴 수 밖에 없었던 거였다. 

와... 그동안에도 얼마나 그리 막나갔으면 아버지가 죽어가면서도 엄마를 믿지를 못해 인우에게 그런 부탁까지 했을까!! 그 속은 또 어땠을거야...ㅠㅠ 

엄마라는 말도 아까울 그 망할 아지매!! 보는데 속에서 아주 불이 막~!!!!!ㅡㅡ 사고를 쳐도 적당히 해야지 이 무슨!! 버리고 갈 때는 언제고 이제와서 동생이네 엄마네.. 아주 가관도 이런 가관이...ㅡㅡ 그리고 또 사고 치는 스케일 보소?! 왜 아주 신문이며 방송이며 다 떠벌리고 하지? 아, 하긴 하려고 했지. 인우랑 회장님 아니었음... 어우 빡쳐!!ㅡㅡ 

인우의 마음이 궁금했는데 크~ 일방이 아니었어!! 아니 둘다 마음이 있었던 거였지!! 인우의 마음은 영국의 그 곳에서 충분히 볼 수 있었다는!!ㅋ 그동안은 해인이 너무 어려서, 상황이 그래서 어쩔 수 없었던 것이었어!! 그 감정표현 적던 인우였는데도 그러니 그 마음 얼마나 컸을거야... 그리고 그동안 얼마나 힘들게 참은거야...ㅎ 하긴, 그런 인우였으니 감정도 늦게 깨달은 거겠지.ㅋ 

그런데 해인이 보자마자 이혼을 언급했으니...ㅋㅋ 

이젠 다 정리됐으니 그동안 참은 만큼 맘껏 사랑하며 살기를!!ㅋㅋ 회장님 놀이 등등도 꽁냥꽁냥 하고 말이지...ㅋㅋㅋㅋ 

아주 살짝 멈칫멈칫 끊기는 느낌이 들기는 했지만 무난하게 가볍게 즐길 수 있었던 작품. 그러나 예전 작들의 감동만큼은 못 따라가는 느낌이 들어 아쉽기도...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한줄평]결혼할까요? 1권 | 도서 한줄평 2021-10-12 18:29
http://blog.yes24.com/document/1522683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평점

이혼 전 1개월의 유예기간에 찾아온 사건. 이 사건의 결과는 어찌 흐를 것인가!ㅋ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1 2 3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