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열심히 잘 읽어야지
http://blog.yes24.com/fiyl13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lilike
-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7월 스타지수 : 별928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굿즈GIFT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0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26 | 전체 7541
2011-09-17 개설

2021-07 의 전체보기
힘 있는 글쓰기 | 기본 카테고리 2021-07-31 20:30
http://blog.yes24.com/document/1482265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대여] 힘 있는 글쓰기

피터 엘보 저/김우열 역
토트출판사 | 2014년 05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추천이 많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예시들을 충분히 들고있고, 하나의 주제당 1. 2. 3. 4. 처럼 숫자(+소제목)붙어 다양한 상황제시, 다양한 묘사를 해서 보여주고있어요. 전 이런 스타일의 책을 무척 좋아해서 대만족입니다. 책 한 권 가득 엄청 문자가 빼곡해요! 정말 꼬옥 제일 필요했던 부분들은 옮겨적어두거나 이 책을 보면서 즉시 원고 혹은 수첩에 본인 작품 개요/상황설정 창작해두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 권씩 한 권씩 글 쓰기 관련 책 모아 읽어보고 있는데 보는것만도 즐겁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비의도적 연애담 2 | 기본 카테고리 2021-07-25 17:46
http://blog.yes24.com/document/1479474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비의도적 연애담 (무삭제판) (한정판) 2권

피비 글그림
대원 | 2021년 0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원영이가 딱 젊고 밝고 착하면서 싹싹 열심히 하는 느낌이라 볼 때 마다 기분이 좋아요. 차분하고 약간 사람 밀어내는, 안받아들이려하는 상태의 태준이랑 잘 어울림... 수업들으면서 가르침받고 배우고 도우며 친해지는 것도 생활 보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1권에서 어처구니없이 다 뒤집어쓰고 보직해제 & 다시 회사돌아가려고 열씸 - 회사는 이익만 쏙 빼먹고 주가 높아지니까 열받ㅋㅋㅋㅋㅋㅋㅋㅋ어후 았는데 여기서 둘이 잘 이뤄져서 개인공방에 전시회 등등 잘나가는 도예장인쌤 태준이니까 회사 뻥 차고 나올 수 있겠지!!!!어!!!!하면서 읽고있습니다. 이북으로 읽으니 원고 배경도 하얘서 깨끗하고 읽기 무척 좋아요! 평생 소장입니다ㅎㅅ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그 남자의 블랙홀 | 기본 카테고리 2021-07-25 17:34
http://blog.yes24.com/document/1479470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그 남자의 블랙홀

르사장 저
페르마타 | 2021년 04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그 쪽 행성에 진짜 가게되어서 밝혀지는 공의 이야기와, 정말 외계(!)문명, 이들 특징 등등으로 전개되는 이야기가 엄청 흥미진진했습니다. 선함에서 전개되는 이야기도 짧지 않고 한몫탄탄했고 행성에서 일어난 일들도 탄탄했어요. 어떻게 공같은 인물-생명체들이 우주미아로 존재하게됐는지 밝혀지는 이야기가 개연성흥미로움앞뒤꽉다맞음!!! 감사하게 소장구매해 읽은 작품입니다. 쿠센과 그 동료가 한 말도 앞서 행성의 대표자가 문화설명하면서 말했던 특징... 소름돋았어요. 마지막에 체념한듯 애정이 없진 않은듯 반반느낌인 제이슨... 이후에 어떻게 사는지 무진장 궁금합니다. 생활부분에서는 공이 정말 애정만땅으로 무조건 다 해주려고 하는거에 그나마 다행이라 생각하며T_T... 어찌지내려나... 어떤상태일지 계속 궁금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지저귀는새는날지않는다 1부 | 기본 카테고리 2021-07-25 17:25
http://blog.yes24.com/document/1479467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대여] [루비]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1부

Kou Yoneda 저
현대지능개발사 | 2019년 0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시작이 야시로나 도메키가 아니라 의사쌤이랑 거의양아치ㅋㅋㅋ인 둘이 커플되는 이야기라 오잉!했어요. 이 사이에도 야시로가 얽혀있기 때문에 (거진 야시로가 맺어준거지만)둘이 이루어지고 나니 본격 야시로쪽으로 포커스 이동. 으휴 의사가 눈치 눈탱밤탱 어흑흑 도메키도 바로 야시로의 부하로 시작한게 아니고 다른 사무실 - 사채쪽에 있다가 말없음 무뚝뚝 잘몰라 안어울려 등등으로 야시로형님 경호원하다 필요하다하셨잖아요~하면서 부하조직원이 데려옴. 저희쪽에서 데리고있어봤는데 어쩌구~ 본인사무실에서 못써먹겠으니ㅋㅋㅋㅋㅋㅋㅋ경호원필요하다셔서 데려왔다고 드립니다며 곱게 포장ㅋㅋㅋㅋㅋ 읽는 입장에서도 야시로직속으로 있는게 더 어울리고 이야기 중심에 있어 대환영.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후회끝에마구잡이?! | 기본 카테고리 2021-07-20 15:47
http://blog.yes24.com/document/1477359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대여] [크림툰] 후회 끝에 마구잡이?!

Shizu Minami (미나미 시즈) 저
프라이데이 | 2021년 0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타임머신이!

리뷰가 좋아서 기대했는데, 저도 잘 봤어요. 분량도 평균이상이었어요. 둘이 이랬었다니ㅠㅠ 어휴 꽃은 어떻게 챙겨온거야 흑흑 감동. 서로 삽질 그만하게 되어서 다행입니다. 크게 두 커플이 나오는데, 완전 별개의 작품이 아니라 같은 세계관 안에서 (두 커플이 한 자리에서 인사하기도 함ㅎㅎㅎ 아무래도 타임머신&일 적으로 엮여있어서) 함께하는 이야기라 시간, 인물, 관계도, 운명 등등이 얽혀있어서 신비한 느낌도 받았어요. 아저씨 공은 본인 살던세계에서 수가 더이상 없는 삶인데, 기계작동시켜서 돌아가니 똑같은 나이대의 수가 하품하며 반겨주고 아저씨는 당황않고 ~다음컷에서 정부소속 양복들한테 모셔ㅋㅋㅋ지긴했지만~ 둘이 잘 지내는게 음? 내가 놓친게 있나 싶었습니다. 끝까지 이 부분은 모르겠음... 알차게 완독했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