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열심히 잘 읽어야지
http://blog.yes24.com/fiyl13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lilike
-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8월 스타지수 : 별93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굿즈GIFT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3 | 전체 7796
2011-09-17 개설

2022-05-26 의 전체보기
역공 | 기본 카테고리 2022-05-26 22:59
http://blog.yes24.com/document/1634100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세트] [BL] 역공 (외전 포함) (총3권/완결)

란도 저
문라이트북스 | 2021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무척 유명하고 처음~끝 한결같은 공 수 캐릭터가 이거시 또 매력터진다하여 구입하게됐습니다 ㅎㅎㅎ 수 ㅋㅋㅋ미침ㅋㅋㅋㅋ 공 진짜 굳세어라 한결... 이런 공이 간혹 진짜 폭발할 때가 내가 다 헉 쫄려... 두근두근! 인데, 이렇게 또 우직하기도 하고 곰 같고 잘하고. 수 시점 슉슉슉 전개 최고ㅋㅋㅋㅋ 임자 잘 만났다 쟈샤. 둘이 이렇게 이루어져서ㅠㅠㅠㅠ공ㅠㅠㅠㅠ공 진짜 을매나 좋을까 기쁘겠다ㅠㅠㅠ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둘이 쭉 행복행복!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주술회전 더블특장판 18 | 기본 카테고리 2022-05-26 22:56
http://blog.yes24.com/document/1634097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만화]주술회전 18 더블특장판

아쿠타미 게게 글그림/이정운 역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22년 02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표지 색감이 뭔가 예뻐요ㅎㅎㅎㅎ 초록~연보라 잘 나옴. 자꾸 눈이갑니다. 중간에 (다른 권 수) 쉬었더니 + 전개가 엄청 슉슉슉 (사건, 배틀 등) 계속되어서 너무 일찍끝나면 어떻게하지!?! 하는 불안한 마음도 괜히ㅎㅎㅎ 내용은 아직 쭉 계속 되고 있고, 더 더 많은 인물들이 등장해요! 다양한 와중 주요 인물들 또한 계속 나옴! 특전은... 완전 불량이 와서 진짜 허탈 기분 매우 .... 속상... 이걸 이런식으로 눈속임 해 포장하고 ㅋㅋㅋㅋ 납품한 곳(인쇄소나 검수 팀) 진짜 ^^...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한국문학 포켓 티슈 | 굿즈GIFT 2022-05-26 22:49
http://blog.yes24.com/document/1634088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문구/GIFT][예스굿즈] 한국문학 포켓 티슈 - 이상 / 백석 / 김소월

한국고전문학,고전문학,이상선집,날개,나와나타샤와흰당나귀,사슴,진달래꽃
YES24발송 GIFT상품 | 2020년 09월

품질     디자인/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최고예요. 많이사서 선물하고 싶을정도입니다. 티슈 선물한다는 생각, 선물로 괜찮은데!?! 하는 느낌이 든건 처음이에요. 상품안내 사진과 정말 똑같이 생겼고, 포장 디자인 프린팅도 무척 잘 되어있어요! 하단부에 물품에 대한 설명고지(재질 제조 상품명 등등)도 전부 잘 되어있고, 포장 자체도 깨끗, 깔끔합니다. 수량도 넉넉 T_T! 최고예요! 이런 굿즈 더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한국문학 포켓 티슈 | 굿즈GIFT 2022-05-26 22:47
http://blog.yes24.com/document/1634086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문구/GIFT][예스굿즈] 한국문학 포켓 티슈 - 윤동주 / 이육사 / 정지용

한국고전문학,고전문학,별헤는밤,서시,하늘과바람과별과시,육사시집,유리창,호수
YES24발송 GIFT상품 | 2020년 09월

품질     디자인/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성격상 아까워서 못뜯어요! ㅎㅎㅎㅎ 처음부터, 사용해야지! 하고 구입한게 아니라 더 그런듯합니다. 포장을 여는 순간 다시 봉 할 수 없으니ㅎㅎㅎㅎ 한 손에 쏘옥 작고 귀엽게 잘 만들어졌습니다. 한 두개 세트가 아닌, 수량도 많아서 참 좋아요! 탑 쌓아두고 싶을만큼 좋네요ㅎㅎㅎ 받아보고 덩실덩실ㅎㅎㅎ 정말 기분 좋았습니다. 또 구입하고 싶어요! 상품 안내 사진과 똑같이 생겼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스티키리프 _ 장미 M | 기본 카테고리 2022-05-26 22:44
http://blog.yes24.com/document/1634082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문구/GIFT]스티키리프_장미(Medium)

점착메모지,스티키리프,어프리,장미,appree,로즈,rose
YES24발송 GIFT상품 | 2018년 10월

품질     디자인/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메모지 그냥 가지고만 있고, 보고만 있어도 괜히 흐뭇 뿌듯ㅎㅎ 예쁘네요. 잘 만들어졌어요! 장미모양으로 깨끗하게 재단된 것도 신기하고 정말 많이 정성쏟아 제작되었구나- 느껴졌습니다. 꽃 메모지 보니까ㅜ (게다가 단순 메모지가 아닌 스티키다!) 정말 모든 꽃들 다 이 메모지로 갖고싶어요. 해바라기 튤립, 수선화, 코스모스 등등! 투명한 뒷판도 꽃 메모지를 잘 살려줍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