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엄마의 서재 :)
http://blog.yes24.com/grfog211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Zoe
엄마의 서재 :)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2월 스타지수 : 별337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아이책
엄마책
문제집/교재
영어원서/교재
놀이책
기타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8 / 0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혹시 세이펜 되나요? 
초등 아이에게 두고두고 도움이 될것같.. 
성실하고 친절한 리뷰임을 느꼈습니다... 
Zoe님의 리뷰가 아니였다면 이렇게 .. 
우수리뷰 축하드립니다. 아이와 함께 .. 
새로운 글
오늘 35 | 전체 32218
2016-11-17 개설

2018-06 의 전체보기
하루종일 손에서 놓지 않는 아이템 | 아이책 2018-06-21 01:34
http://blog.yes24.com/document/1046478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스마트 가방

편집부 저
블루래빗 | 2022년 06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역시 블루래빗, 아이가 무척 좋아해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사실 집에 이것과 비슷한 핑크퐁 한글가방이 있어요.

그런데 애가 둘이라 너무 싸우더라구요...

그래서 하나씩 나눠가지라고 블루래빗걸 사봤는데 요거 괜찮네요 ㅋㅋㅋㅋㅋ

 

일단 중국어까지 되는 사운드북이 저희집에 없었는데 은근 괜찮고,

노래가 중독성있어서 애가 틀어놓으면 제가 따라부르고 있어요.

 

한글이나 영어, 중국어 다 노출가능하니 어린 아이들에게 좋을듯하고

불빛나고 반짝이고 소리나니 아이가 좋아할수밖에 없는듯해요.

어디 나갈때나 차 오래탈때 들고 나가면 뒷자리에서 이거 하느라 조용하네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국민사운드북답게 아이가 푹 빠졌어요 | 아이책 2018-06-21 01:31
http://blog.yes24.com/document/1046477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말재미 동요

유성윤 글/유현숙 그림
예림당 | 2018년 04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역시 국민사운드북답게 아이가 좋아합니다!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사실 집에 이미 튤립사운드북 빨간색이 있었어요-

근데 그건 첫애때부터 쓰던거라 많이 낡기도 했고 해서 하나 더 구입해줬는데

핑크색인거에서 이미 취향저격했네요 ㅋㅋㅋㅋ

 

맨날 들고다니면서 노래들어서 제가 막 일부러 끌 정도에요!!

 

국민 사운드북의 위엄을 여실히 보여주는 튤립사운드북이라며.....

갠적으로 이거 깔별로 다 갖고싶어요!

아이가 워낙 좋아하고 흔들면 소리나는게 재밌는지 집중도도 좋아요 :)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아이가 완전 좋아해요♥ | 아이책 2018-06-21 01:27
http://blog.yes24.com/document/1046477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핑크퐁 마이크 인기동요 50

편집부 저
스마트스터디 | 2017년 12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늘 갖고 다닐만큼 애정하는 아이템!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15개월된 저희 아이가 진짜 좋아해요!

핑크퐁을 좋아하는데다가 불빛과 마이크 기능, 노래까지 나오니

안좋아할래야 안 좋아할수가 없는 구성이라며 ㅋㅋㅋㅋ

 

게다가 노레도 50곡이나 되고 책도 아기자기하니 예쁘네요 :)

 

음성변조, MR기능이 있어 5살 큰애도 애용합니다.

둘이 너무 하나가지고 싸워서 파란색 영어동요 마이크도 하나 사야할판이에요 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