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9월의 햇살
http://blog.yes24.com/gydnjs3557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leehong
gydnjs3557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2월 스타지수 : 별36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9 / 0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8 | 전체 3733
2011-12-05 개설

2019-09 의 전체보기
리뷰 | 기본 카테고리 2019-09-09 23:53
http://blog.yes24.com/document/1161378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Time To Say Goodbye 3권 (완결)

이순정 저
고렘팩토리 | 2017년 03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마지막 권 끝까지 달려가다가 눈물 짰네요... 안나올 수가 없습니다 흐흑 은은한 찌통이 사람잡네요

저도 처음에 표지만 보고 2공 1수인 줄 알았는데 이야기 진행되가면서 훼이크라 다행이었어요... 메인공수만 편애하는 스타일이라 ^.ㅜ 러브가 쬐끔 모자란 건 사실이예요... 짐승처럼 언젠가 추가 외전 나왔으면 좋겠어요 찌통끝 행복시작 염병천병 연애하는 외전 주라 줘ㅜㅜㅜ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리뷰 | 기본 카테고리 2019-09-09 23:49
http://blog.yes24.com/document/1161376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기형도 (외전)

호야 저
더클북컴퍼니 | 2019년 07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2부,,, 2부가 필요합니다,,, 수가 형사인거 없어서 못보는데 정말 오랜만에 단비같은 소설이었어요ㅜㅜㅜ 본편도 급하게 허버허버 먹고 외전도 허버허버 퍼먹었습니다 너무 짧아서 아쉬워요ㅠㅠㅠㅠ

수 설정이 제가 생각하는 쓰리디 인물이랑 완전히 일치해서 더 재밌게 본거같아요 소설이랑 완전 몰아일체해서 봤어요. 연애에만 유난히 눈치없고 헐랭한거까지.. 2부 기다리며 여기 눕겠씁니다 작가님 O<-<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리뷰 | 기본 카테고리 2019-09-09 23:44
http://blog.yes24.com/document/1161375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형제애, 그 배덕한

박이끄 저
찰떡벨 | 2019년 08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아쉽게도 (??) 진짜 형제 근친은 아니구 사촌형제 끼리의 사랑입니다

입 드릅게 걸은 개초딩공 + 유유부단하고 수동적인 수에다가 근친... 제가 정말,,, 사랑하는 소재 고대로 박아놓은 소설입니다ㅠㅠ 천원 단편이라 아쉬워요 세권정도로 길게 나왔어도 재밌게 허버허버 읽었을 거 같아요 단권이다보니 스토리 진행이 너무 스피디했지만 진짜 재밌게봤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리뷰 | 기본 카테고리 2019-09-09 23:41
http://blog.yes24.com/document/1161373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B급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셰리 저
찰떡벨 | 2019년 08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B급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리뷰 쓸라다가 제목 자세히 봤더니 미연시가 아니라 비연시네요ㅋㅋㅋㅋㅋㅋ 

제목 그대로 주인수가 비연시 게임 안으로 들어가서 공략캐들 꼬시면서 읏챠읏챠 하는 내용입니다

bl게임도 즐겨하는 저로선 수가 겜 안으로 들어가서 행동하는 장면들이 머릿속에 다 펼쳐져서...ㅋㅋㅋㅋㅋ 텍스트 읽으면서 게임하는거 같고 좋던데요 ㅎ.ㅎ 씬도 맛집입니덩 허버허버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리뷰 | 기본 카테고리 2019-09-09 23:36
http://blog.yes24.com/document/1161371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Time To Say Goodbye 2권

이순정 저
고렘팩토리 | 2017년 03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주연들 감정표현이 시점옮겨가면서 왔다리 갔다리 일케 진행되는 거 집중이 잘 안돼서 싫어하는데 글이 재밌어서 참구 봤어용 ㅎㅎ 은은하게 찌통 느껴지는 느낌 뭔줄 아시죠,,,

공이 수 토하는거 손으로 다 받아내 줄 정도로 헌신공에 다정공이라는 걸 지인한테 영업당해서ㅜㅜㅜ아주그냥 한방에 치여가지고 줄줄 읽고있네요 빨리 다음권 보고싶어요 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