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hope1746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hope1746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얌얌
hope1746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7월 스타지수 : 별1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0 / 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3 | 전체 1143
2007-12-06 개설

2020-10 의 전체보기
원리드 - 폼리스 2 | 기본 카테고리 2020-10-30 15:50
http://blog.yes24.com/document/1324527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10월 마지막 주 리뷰 이벤트 (~10.31) 참여

[eBook][BL] 폼리스 (Formless) 2권

원리드 저
BLYNUE 블리뉴 | 2020년 06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원리드 작가님의 폼리스 2권 리뷰입니다.
타 플랫폼에서 1권 무료 대여 이벤트가 있어서 읽어보고
재미있어서 예스24에서 2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 리뷰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희운이(수)는 대학 후배인 강우(공)를 동경하며 좋아하게 되어 스토킹까지 하게 됩니다. 표지만 봐서는 흰티입은 놈이 스토킹을 당하는거 같은데ㅋㅋ 아이러니하게도 반대입니다. 여느 날과 다름없이 강우 집 앞에서 스토킹 중인 희운이는 강우가 대문을 나와 차를 타고 가는 모습에 택시를 타고 쫓아가며 일이 시작 됩니다. 강우는 희운이를 때리기는 하지만 희운이가 처한 상황을 잘 이용하여 돈도 주고 사랑을 줍니다ㅎㅎㅎ 이 정도면 다정공 아닌가 싶네요. 1권 초반은 약피폐물이고 2권부터는 그냥 로코 아닌가 싶을 정도에요ㅎㅎ 피폐물 입문자가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오후네시육분 - 탐색전 2 | 기본 카테고리 2020-10-19 17:07
http://blog.yes24.com/document/1318713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탐색전 2권 (완결)

오후네시육분 저
시크노블 | 2017년 03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오후네이육분 작가님의 탐색전 2권 리뷰입니다. 

1권에서는 서로 탐색하며 기싸움 하는 부분이 많다보니 조금 아쉬웠는데 2권에서는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고 연애하는 모습이 많이 담겨 있어 너무 재밌었어요ㅎㅎ 지랄맞은 채헌이가 질투하고 집착하는 모습도 과하지 않아서 가볍게 읽을 수 있었습니다. 후드티하면 한동안 일후만 생각날거 같네요ㅋㅋ 캠퍼스 물 좋아하는데 탐색전은 2권분량이라서 너무 짧은거 같아요. 둘이 연애하는 모습 많이 보고 싶네요~ㅠㅠ 가볍고 재밌게 읽었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오후네시육분 - 탐색전 1 | 기본 카테고리 2020-10-19 17:00
http://blog.yes24.com/document/1318709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탐색전 1권

오후네시육분 저
시크노블 | 2017년 03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오후네시육분 작가님의 탐색전 1권 리뷰입니다.

타 연재사이트에서 연재하시는 작품을 보고 재미있어서 오네육 작가님의 다른 작품들을 찾아보게 됐습니다. 키워드 여우공,미인공,연하공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일후 외모를 찬양하는 부분이 은근 많이 나와 조금 오글거리기도 했어요ㅋㅋ 교양 조별과제를 통해 조원들과 친해지게 됩니다. 그 중 조원인 성준이를 통해 채헌이와 인연을 맺는데, 친절한 듯 보이지만 묘한 껄끄러움을 느낍니다. 둘의 본 모습을 보게 되며 채헌이는 일후에게 직진하게 되는데 ㅋㅋ 귀엽고 재밌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chesa - 악마와 함께 밤을 | 기본 카테고리 2020-10-19 14:32
http://blog.yes24.com/document/1318648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100% 페이백] [대여] [BL] 악마와 함께 밤을

Chesa 저
M블루 | 2020년 07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Chesa 작가님의 악마와 함께 밤을 리뷰입니다.

이 책은 빵빵한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대여하여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이 리뷰는 스포일러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문란수는 처음 접해 봤는데 거기다 다공일수라니ㅋㅋ 뽕빨물을 즐겨보는 편은 아니지만 가볍고 재밌게 읽었습니다~ 수는 문란한 생활때문에 원한을 사서 죽으면서 다른 세계로 넘어오는데 악마로 오해받으며 수 입장에서는 아주 만족한 생활을 하게 됩니다ㅋㅋ 스토리는 별로 없구요 가볍게 뽕빨물 보고싶을 때 읽으면 좋아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짖는중 - 그새끼 개새끼 | 기본 카테고리 2020-10-19 14:23
http://blog.yes24.com/document/1318644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100% 페이백] [대여] [BL] 그새끼 개새끼

짖는중 저
체셔 | 2020년 08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짖는중 작가님의 그새끼 개새끼 리뷰입니다.

이 책은 빵빵한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대여하여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이 리뷰는 스포일러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작가님 필명도 제목도 ㅋㅋ 너무 웃기고 재밌네요. 친구가 병원 의사 선생님께 차였다는 이야기를 듣고 시진은 같은 남자로서 친해진 후 그남자의 정보를 알려주겠다며 병원에 진료를 받으러 갑니다ㅋㅋㅋ 그 의사선생님 은준은 꾀병으로 왔는 수에게 심각한 병이라며 입원을 시키며 치료라는 이름으로 시진이의 몸을 이러쿵 저러쿵하는데ㅋㅋㅋ 시준이 너무 납득충에 아방수라서 가볍게 잘 읽었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