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hyangmi18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hyangmi18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hyangmi18
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0월 스타지수 : 별2,122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0 / 0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3 | 전체 168
2007-01-19 개설

2020-09-12 의 전체보기
오웬가의 소년들 제이미편 리뷰 | 기본 카테고리 2020-09-12 19:15
http://blog.yes24.com/document/1301195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오웬가의 소년들: 제이미 편

한여름 저
B&M | 2019년 08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스포있음))

사하라는 귀족학교 팡셰트의 선생이다 그는 짝사랑하던 선배의 동생이 학교로 들어온단 얘기를 들었고 후에 얼굴을보니 예전선배의 모습이 떠올라 제이미를 차갑게 무시하고만다 제이미는 첫눈데 사하라에게 반해 그의 관심을 얻기위해 노력하지만 돌아오는 것은 없었다 귀족출신의 학생이 평민출신인 사하라을 무시하며   위험에 빠지게 하고 그를 도우며 둘은 점차 가까워진다


가볍고 빠르게 읽기 좋은소설이었다

제이미는 귀여웠다 ㅋㅋㅋ 저렇게 들이대는데 안넘어가기 힘들듯

짧아서 굉장히 아쉽다 ㅜㅜ이 작가님은 단편소설을 좋아하시는듯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중력 리뷰 | 기본 카테고리 2020-09-12 13:29
테마링
http://blog.yes24.com/document/1301072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세트] [BL] 중력 (총6권/완결)

쏘날개 저
더클북컴퍼니 | 2019년 01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스포있음)) 과거에 어떠한 사건으로 얽힌 재희와 학연. 둘은 인터뷰를 위한 자리에서 처음만나고 학연은 재희에게 반해 적극적인 구애를 한다 재희는 본인이 행복해져도 되는지 고민하지만 결국 둘은 사귀게 된다 

행복하게 잘만나던 어느날 학연의 집에서 과거의 일과 학연이 관련있다는걸 알게된 재희는 헤어지려하지만 관계를 계속 이어간다 과거의 일을 학연또한 알게되고 둘의 사이는 복잡하게 흘러간다


설명이 많다고는 들었지만 읽는데 불편함을 느낄정돈 아니었다

다만 살인을 저지른 사람은 재희가 아닌데 마지막까지 깨끗하게 밝혀지지 않아 보면서 답답했다

재희의 성격으로 나중에 시체유기를 도왔기 때문에 본인도 살인자라고 생각하는것같았다

학연의 태도가 확바뀜으로 인해 읽으면서 재희에게 빙의되어 읽는 내내 마음이 아팠다 

물론 학연의 마음도 이해는 가지만...

마지막까지 해피엔딩이라는 생각이 들진 않았어서 외전이 더 나왔음 좋겠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