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혼합물
http://blog.yes24.com/hyejjoo1130
리스트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김다빈
부글 혼합물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8월 스타지수 : 별20,211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2 | 전체 2937
2016-07-07 개설

2022-06 의 전체보기
사현의 우연 4 (외전) | 기본 카테고리 2022-06-17 01:36
http://blog.yes24.com/document/1643850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사현의 우연 4 (외전)

한너울 저
로즈힙 | 2021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한너울 작가님의 사현의 우연 4 (외전) 리뷰입니다! 사현이 대리 입덧까지 하는거 보고 걍 기절ㅋㅋㅋㅋ모든게 사현이 그 자체네요 그와중에 사준이 오해때문에 미국에서 바로 날아오는거 보고 얘는 처음에 사랑인가...? 했다가 친구를 넘 사랑하는것도 사랑이긴 하지.. 하고 납득했네요ㅋㅋㅋ다만 그,, 사현이가 철벽치는걸 보여주기 위한 그 술집 장면은,,넘 여자 썅년만들기 그 자체라 저한텐 살짝 올드하게 느껴졌어욯ㅎㅎㅠㅠ그래도 쌍둥이까지 임신하고 오순도순 살아갈 얘네를 생각하니 외전을 더 읽고싶어지네욯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사현의 우연 3 (완결) | 기본 카테고리 2022-06-17 01:34
http://blog.yes24.com/document/1643850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사현의 우연 3 (완결)

한너울 저
로즈힙 | 2021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한너울 작가님의 사현의 우연 3 (완결) 리뷰입니다! 아주 그냥 임신까지 일사천리네요,, 우연이는 어? 어? 하다가 호록 잡혀먹혀버린ㅋㅋ그냥 우연이 앞에서만 아무것도 모르는척 조신하게 얌전하게 있으면서 다른 사람 앞에서는 냉혈공 세상 철벽공 그 자체인ㅋㅋ 수한테 장가가려고 아주 어렸을때부터 음식부터 이뻐질 노력까지 열심히 한 사현이가 넘 귀여웠어요 순딩순딩한 미남수 호록 잡혀먹는거 좋아하시는 분들 드셔보세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사현의 우연 2 | 기본 카테고리 2022-06-17 01:31
http://blog.yes24.com/document/1643850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사현의 우연 2

한너울 저
로즈힙 | 2021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한너울 작가님의 사현의 우연 2권 리뷰입니다! 사현이 완전 여우쉨이네요,,,ㅋㅋㅋㅋ근데 우연이 가만 보고있으면 얘는 생각이란걸 하는 친구인가,,?ㅇㅅㅇ 싶을 정도로 아주 사현이한테 제대로 잡아먹혀서ㅋㅋㅋ그와중에 사준이는 눈치가 없나...? 하다가도 사현이가 우연이 잡아먹는거 직관하는 장면에 않이 사준이는 무슨죄야,, 햇었네요ㅠㅠㅋㅋㅋㅋ그래도 뭐..둘이 좋으니 됐져 뭐... 백년해로 하걸아..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최면전집 | 기본 카테고리 2022-06-17 01:16
http://blog.yes24.com/document/1643847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최면전집

아노르이실 저
피아체 | 2022년 03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아노르이실 작가님의 최면전집 리뷰입니다! 또 최면물 좋아하고 없못먹인 사람이라 나오자마자 바로 샀는뎋ㅎㅎㅎ맛있네요,,, 근데 또 생각보다 하드하지 않아서 살짝 아쉬웠던 쓰봉 거주민의 감상,, 묘하게 다들 심하게 대하지 않고 그래서 사알짝 아쉬웠어요 뒤에 후일담을 짧게 적어주시긴했지만 그거 또 아쉬워서 길게 보고싶은 마음도 있고ㅋㅋ그래도 최면처돌이는 만족스럽게 읽었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신혼부부 (외전) | 기본 카테고리 2022-06-17 00:42
http://blog.yes24.com/document/1643838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신혼부부 (외전)

꼬북밥 저
BLYNUE 블리뉴 | 2022년 05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꼬북밥 작가님의 신혼부부 (외전) 리뷰입니다! 꼬북밥 작가님,,, 평생 이 길만 걸어주세요 젭알,, 외전 빨리 예사에 풀리기를 간절히 기다렸는데 아주 제대로 만족시켜주면서 외전만 읽으면 걍 다정한 달달물 아닌가요(깔깔깔ㅋㅋㅋㅋㅋ사실 수가 더더더더더더 굴렀으면 하는 마음이 가득했는데 공이 워낙 마음이 여리고 수를 사랑해서ㅠㅠ금방 보듬어주고 아껴주고 하는게 살짝 슬펐네요 저는 여전히 쓰봉에 살아있는데 쟤네는 재활용함으로 들어가서 깨끗해짐,,흑흑,,, 그래도 재밌었어요 희희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