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리이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jessicalily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리이
리이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2월 스타지수 : 별7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3 | 전체 388
2016-07-30 개설

전체보기
인터미션 | 기본 카테고리 2022-11-28 21:17
http://blog.yes24.com/document/1719990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인터미션 3

그루 저
비욘드 | 2019년 11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인터미션 3 리뷰입니다.
스포일러가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이채도 수겸이도 서로 감추기만 하고 말하는게 없어서 아슬아슬한 느낌.. 이러다 한 번 크게 터질듯

자신감없는 수겸이 안타깝고ㅠ 박호는 말을 왜 그렇게 하는지.. 수겸이 연기 잘하튼듀ㅠ

의겸이는 나올때마다 진짜 짜증나게 하네요

수겸이가 몰랐던게 하나씩 드러나는데..오..

수겸이 충격받았는데 나도 충격받음..

윤수경........

다음권이 진짜 기대돼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섹소더스 | 기본 카테고리 2022-11-28 21:06
http://blog.yes24.com/document/1719981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섹소더스 리뷰입니다.
스포일러가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페이백 이벤트로 보게된 소설입니다

형 친구를 짝사랑하던 주인공이 게임을 하다 갇히게 되는데.. 그 곳에서 벗어나기 위해 짝사랑 하는 형을 소환(? 합니다

갑자기 게임에 갇히게 된 효민이도 당황스럽겠지만 조력자가 된 표승재도 황당할듯 ㅋㅋㅋㅋ큐ㅠㅠㅠㅠ

게임을 하면서 숭재위 감정선도 변하게 되고..

가볍게 읽기 좋아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게스트 | 기본 카테고리 2022-11-28 20:58
http://blog.yes24.com/document/1719977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게스트: 폐허가 부른 손님 - 4부 백사의 시간 4권 (완결) 리뷰입니다.
스포일러가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드디어 완결!!

세계관도 방대하고 권수도 많아서 언제 다 읽지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읽었네요

서쪽 요새 사람들 다들 너무 고생 많았고 ㅠㅠㅠ 인어도 오랜만에 봐서 반갑고

인청공항.. 진짜 예지몽이었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그 장면에서 심장이 덜컹했는데.......

........

ㅠㅠ


해피엔딩이라 정말 다행이에요

아포칼립스 물 좋아해서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외전이 남아 있어 행복해요 ㅎㅎ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하프라인 3 | 기본 카테고리 2022-11-28 20:47
http://blog.yes24.com/document/1719969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하프라인 3

망고곰 저
비욘드 | 2019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하프라인 3 리뷰입니다.
스포일러가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서서히 하준이한테 스며드는 김무겸 ㅋㅋㅋㅋㅋ

하준이가 자기 좋아한다고 속으로 주접떠는게 그냥 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

네가 좋아하는 이 코치님이 어제 나한테 뭐라고 했는지 알아? 나한테 좋아한다고 했어. 그러니 앞으로는 치근덕거리지 마라.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윤채훈으로 소설쓴는 것도 ㅋㅋㅋㅋㅋ 너무 웃김 개그물이에요 완전 ㅠㅠ

그런식으로 소설쓰고 추궁하다 결국 싸우게 되는 둘

롤코타는 김무겸과 직장 그만두려는 하준이ㅠ

하준이가 술마시면서 한 얘기 너무 슬펐어요ㅠㅠㅠ 하준아.....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하프라인 2 | 기본 카테고리 2022-11-24 22:47
http://blog.yes24.com/document/1718283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하프라인 2

망고곰 저
비욘드 | 2019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하프라인 2 리뷰입니다.
스포일러가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하준이의 오랜 짝사랑 ㅠㅠㅠ 김무겸이 한번씩 다정하거나 잘해주면 흔들리고 기대하고 ㅠ

근데 김무겸도 무자각 같음.. 은근 신경쓰고 쓸데없이 견제하고 ㅋㅋ 근데 말로 업보 쌓는게....

인형주려고 새벽 3시에 연락할땐 나름 귀여웠는데

김무겸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머릿속으로 소설 한편이 뚝딱 나오네 ㅋㅋㅋㅋㅋㅋ

그 선배랑 그만 엮어ㅠ 하준이 당황스러워 하잖아

삽질.. 다음 권이 기대되는 삽질이네요 ㅎㅎ휴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