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20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key927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20
20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2월 스타지수 : 별4,297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0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7 | 전체 944
2020-07-20 개설

2021-04 의 전체보기
[한줄평]엄마 아들이 이렇게 클 리 없어! | 기본 카테고리 2021-04-09 22:17
http://blog.yes24.com/document/1416161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엄마아들 리뷰 | 기본 카테고리 2021-04-09 22:16
http://blog.yes24.com/document/1416160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금.토.일 리뷰 이벤트 참여

[eBook]엄마 아들이 이렇게 클 리 없어!

곽두팔 저
텐북 | 2020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곽두팔 작가님의 엄마 아들이 이렇게 클 리가 없어!) 리뷰입니다.

이하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습니다.

ㅡㅡㅡ

찐근!!! 없어서못먹는 hl찐근!!!! 아묻따 지릅니다!!!!!!!!!!!
오빠가 동정남이라 좋앗숴여 ㅎㅎ 완전중요!!!!
오빠가 울면서 사귀자고 하는 씬은 넘넘넘 ㅎㅎㅎ 좋았네여!!!!!!
여동생이 적응 못하고 뭐래 하면서 오빠 놀리는 것도 귀여웠어여!!! ㅋㅋㅋㅋㅋ 오빠반응도귀엽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한줄평][BL] Hypnotist(최면술사) | 기본 카테고리 2021-04-09 22:12
http://blog.yes24.com/document/1416154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평점

짱잼이에여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최면술사 리뷰 | 기본 카테고리 2021-04-09 22:11
http://blog.yes24.com/document/1416153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금.토.일 리뷰 이벤트 참여

[eBook][BL] Hypnotist(최면술사)

호박곰 저
피플앤스토리 | 2018년 06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호박곰 작가님, 피플앤스토리 출판사, Hypnotist(최면술사) 리뷰입니당~

스포일러 있을 수 있습니다!

~~~

공이 진짜 미친넘이네여 존대쓰는거 변태쉬끼 맘에 들었습니다 존대아니엇음 어쩔뻔ㅠ 휴~ 뽕빨에서 사랑찾는거 아니라는거 알지만? 사랑이라고 믿고싶네여~~ 공의 능력때메 수가 정말 너무 무기력해해서 마음이 아팟습니당?? 공쉬끼 버리지말구 계속 끼고 살어라잉~~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