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빵장수 야곱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kjp506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빵장수야곱
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9월 스타지수 : 별50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여름 이야기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영어교재
유아영어
주안에 행복
초등학습교재
아동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0 / 0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안녕하세요 나의 하버.. 
리뷰 잘 봤습니다.. 
안녕하세요 ^^ '존.. 
리뷰 잘 보고 갑니다... 
아주 색다른 영어사전.. 
새로운 글
오늘 13 | 전체 8052
2007-01-19 개설

2010-09-18 의 전체보기
코믹 호러스쿨~아이들이 재밌어 할만하네요~ | 아동 2010-09-18 15:48
http://blog.yes24.com/document/259764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코믹 호러 스쿨 1

편집부
가비스코 | 2010년 08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코믹 호러스쿨 제 1권 마왕의 마법서를 찾아서

우리녀석에게 딱인 재미있는 책입니다.
사실 퀴즈풀고 마법서를 모으자. 같이 퀴즈 풀며 모험을 떠나지 않을래라는 문구가 확
우리녀석의 호기심을 부여잡습니다.

사신학교입학생인 만두의 외모부터 재밋다고 깔깔..이유인즉 대일밴드 머리통에 찍 붙이고 나름
종횡무진 통공부엔 관심이 없지만 마왕의 마법서 이야기라면 벌떡 마계로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 만두가 그래도 나름 포스를 발휘하며 펼치는 이야기가 쏙쏙 재미있었나 봐요.
자칭 미이라 왕자라는 뭉치나 한창 올여름 여우누이뎐에 올인했던 우리 꼬마들은 구미호 캐릭터인
나름 꽃꽂고 이쁜척 하는 미호에게도 호감 백배입니다.

 


1권은 총 5장의 이야기로 꾸며져있는데요.
엄마인 제가 살짝 봤는데..음.. 재밌슴당..ㅋㅋ
피라미드편에 나오는 스핑크스 퀴즈편이 특히 아~하하고 한번 생각하게 하드라구요.
저에게 퀴즈낼때 무슨 말인가 했더니..그말이 그말이 이드라구요.
약간의 수학이라고 하면 명제규칙에 부합되는 답을 고르는 문제인데.
나름 심오하던걸요.^^

각장의 문제들 진실을 말하는 스핑크스 상자찾기. 도깨비나이를 맞추기. 가장 무거운 상자 고르기,
연못건너는 법. 뼈다귀 옮기기에 관한 퀴즈들.
고거이 만만치 않습디당..
ㅋㅋ


마법서를 찾아 함께 떠나자는 말은 요렇게 퀴즈를 풀어가면서
이야기를 풀어갈때의 매력을 이야기했던것 같습니다.

범수는 무엇보다.. 퀴즈를 풀면서 책을 보니까 흥미롭고 재미있다라고 합니다.
음..벌써 2권의 압박 ㅜㅜ
요런 책의 매력은요.. 음..아무래도 너무 빨리 읽다보니 책값의 압박이 든다는거.
그래도 뭐 녀석들이 신나하는 책이니 추석대첩때 용돈 받으면 2권으로 고고씽 해야 할것 같아요.
벌써부터 부활해 버린 마왕이 어떤 사고를 칠지 걱정된다고 깨방정한껏인데요.
좌당. 대일밴드 이마빡에 딱 붙인 만두대원과 그 조직원들의 활동에 기대충만입니다.

참.. 요책의 보너스가 또 강권이드라구요.
마법카드와 룰렛게임기로 이루어진 보너스 호러스쿨게임도 있어 더 신나합니다.
ㅋㅋ
2권책에도 벌써 무언가 붙어있는것 같다고 오늘 서점간 범수의 눈에 포착~^^
잡아 땡겨오니라 힘들었어요^^

다음편에도 찐한 활약상이 펼쳐진 코믹 호러스쿨 기대됩니당. ~아주 많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