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limeixiao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limeixiao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limeixiao
limeixiao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5월 스타지수 : 별12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0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 | 전체 1433
2020-05-12 개설

2021-05 의 전체보기
호랑이 굴 1권 | 기본 카테고리 2021-05-30 22:17
http://blog.yes24.com/document/1447715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금.토.일 리뷰 이벤트 참여

[eBook][BL] 호랑이 굴 1권

담레인 저
블릿 | 2021년 01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2021년 01월 07일 출간된 담레인 작가님의 bl작품, 호랑이 굴 1권에 대한 리뷰이며 스포일러가 있을수있습니다. 어저다가 영업당해서 너무너무 궁금했어요. 근데 수 성격 너무 웃기고ㅋㅋㅋㅋ뭔가 해탈한듯 아닌듯 무심수인듯 아닌듯? 그리고 임신물 저는 좋아해서 잘봤어요! 어서 2권도 읽고싶네요. 책소개에 나왔듯이 호랑이굴로 제스스로 들어간 수 이야기인데 화자가 수라서 그런지 전 수에 이입해서 읽어서....호랑이공 귀엽고ㅋ 차암내ㅋ 등치는 커가지고ㅋ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1        
비 1권 | 기본 카테고리 2021-05-28 16:18
http://blog.yes24.com/document/1446117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금.토.일 리뷰 이벤트 참여

[eBook][BL] 비(妃) 1권

체리만쥬 저
백야 | 2017년 12월

        구매하기

후회공맛집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2017년 12월 22일 백야에서 출간된 체리만쥬작가님의 bl작품, 비 1권에 대한 리뷰이며 스포일러가 있을수 있습니다. 체리만쥬님은 샨티샨티도 그렇고 유명한 연수연사 파파를 읽어봤었어요. 그리고 후회공 클리셰 맛집이라길래 추천받아서 산게 바로 이 작품입니다. 동양풍 후회공 클리셰...벌써 맛있네요 ㅎㅎ 필력도 역시 체리만쥬님이죠. 수 성격도 마음에 들고 후회공의 정석대로 진행되는게 너무 좋아요....클리셰 확땡기신다면 비 추천드립니다~! 만쥬님 너무너무 사랑합니다....예스24에 출간된지 4년정도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지금읽어도 재밌네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당신의 따까리 1권 | 기본 카테고리 2021-05-23 10:28
http://blog.yes24.com/document/1443469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금.토.일 리뷰 이벤트 참여

[eBook][BL] 당신의 따까리 1권

미소연 저
B&M | 2021년 05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2021녀뉴05월 03일 B&M에서 출간된 미소연작가님의 BL작품, 당신의 따까리에 대한 리뷰이며 스포일러가 있을수 있습니다. 일단 타플랫폼에서 뜨고 지인들이 추천을 많이 하길래 예스24에 뜨겠지 하고 기다리던 작품입니다. 역시...추천받은대로 진짜 재밌어요ㅋㅋㅋ아방냉미남공이라니 키워드 신박한데 재밌습니다~글이 전체적으로 가벼워서 좀 호불호가 갈릴것갘는데 현생이 피폐물이고 굴림수가 제 스스로인 저는 좋더라고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해의 흔적 1권 | 기본 카테고리 2021-05-22 19:15
http://blog.yes24.com/document/1443074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금.토.일 리뷰 이벤트 참여

[eBook][BL] 해의 흔적 1권

도해늘 저
비욘드 | 2021년 04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2021년 04월 13일 비욘드에서 출간된 도해늘작가님의 bl작품, 해의 흔적 1권에 대한 리뷰입니다. 스포일러가 있을수 있습니다. 추천받아서 산 해의 흔적인데요. 소장본도 나온다고 하길래 아 독자들이 많군 싶어서 더 믿음이 갔습니다. 능력수라던데 진짜...캬...추천해주신분 진짜 감사드리고요...비욘드출판이라 사실 예스24에서 사는게 맞나 고민하다가 그래도 혜택은 여기가 더 좋으니까 여기서 모으자 싶어서 샀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낙원에 내리는 비 2권 | 기본 카테고리 2021-05-21 13:50
http://blog.yes24.com/document/1442182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낙원에 내리는 비 2권 (완결)

꿀사과 저
베아트리체 | 2021년 03월

        구매하기

재밌어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2021년 03월 04일 베아트리체에서 출간된 꿀사과작가님의 낙원에 내리는 비 2권에 대한 리뷰이며 스포일러가 있을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2권이 정말 부담없이 읽기 딱 좋은 권수라는걸 또 느꼈습니다. 그리고 뭔가 고구마구간같지만 서로 어찌저찌 잘 헤쳐나가더라고요. 지하....지하 행복해라 이놈자식 외전읽으니까 마음이 짠해지네요ㅜㅜ 시준이도 그렇고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