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ㅇㅅㅇ
http://blog.yes24.com/lje4865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lje4865
ㅇㅅㅇ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5월 스타지수 : 별43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2 | 전체 5377
2018-01-12 개설

2022-01 의 전체보기
재밌어요 | 기본 카테고리 2022-01-31 21:55
http://blog.yes24.com/document/1584141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에보니 캐슬 2권

섬온화 저
비욘드 | 2021년 11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비욘드 출판사에서 출간한 섬온화 작가님의 소설 에보니 캐슬 2권을 구매하였습니다. 다 읽고 작성한 리뷰이므로 스포일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에 예민하신 분들은 주의하시고 피해가시길 바랍니다.

 

도화의 성장이 너무 좋더라고요. 닥터와 상담하고 치료하고 그리고 혼자서 피아노룸을 예약하고 그곳에 가기도 하고... 아직 다 치료가 된 상태가 아니지만서도 그렇게 성장하는게 너무 좋았어요. 트서방과 관계도 조금씩 말랑말랑 해지는데.... 증말.... 광대가 이만큼.. 저만큼 올라가가지구.... ㅎㅎ..... 

의자에서 하는 씬은 정말 색다리고 좋았어요. 후 너무좋아 트서방 은근 눙글맞아 진짜..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1        
포브스 선정 제일 여운이 많이남는 비엔1위 | 기본 카테고리 2022-01-31 21:48
http://blog.yes24.com/document/1584134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에보니 캐슬 1권

섬온화 저
비욘드 | 2021년 11월

        구매하기

정말너무 재미;ㅆ어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비욘드 출판사에서 출간한 섬온화 작가님의 소설  에보니 캐슬 1권을 구매하였습니다. 다 읽고 작성한 리뷰이므로 스포일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에 예민하신 분들은 주의하시고 피해가시길 바랍니다.

 

와...진짜 1권 시작부터 재밌어요. 네임버스를 진짜 오랜만에 보거든요 게다가 연재때도 너무 재밌게 봤는데 완결까지 못보다가 예사에 이북 나오자 마자 결제했어요 

정말 네임 증상이 발병하고 트서방 찾아온 도화는 어찌나 대단한사람이던지 솔직히 병약수같지만 천재피아니스트고 깡이넘치시는 분이라고요... 정말로.... 

성안에서 사는 트서방과 그 곳을 찾아온 도화 약간 동화같지만 잔혹하고 그러면서 서로 녹아드는 이야기가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멀리 떨어져 있다가 다시 만난 도화의 증상을 알게 된 트서방은 정말 다정하고 ㅠㅠ 우리도화 고생 고만하자ㅠㅠㅠㅠㅠ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시작부터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소설 | 기본 카테고리 2022-01-31 21:41
http://blog.yes24.com/document/1584126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100% 페이백][대여] 디어 에드워드

앤 나폴리타노 저/공경희 역
쌤앤파커스 | 2020년 08월

        구매하기

잘봤습니다.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쌤앤파커스 출판사에서 출간한 앤 나폴리타노 저/공경희 역 작가님의 소설 디어 에드워드권을 구매하였습니다. 다 읽고 작성한 리뷰이므로 스포일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에 예민하신 분들은 주의하시고 피해가시길 바랍니다.

 

처음 시작부터 에드워드는 강렬한인상을 남기고 글인데도 불구하고 팽팽한 신경전과 타이트한 긴장감을 느ㄲㅆ어요. 아이라서 부릴 수 있는 패기지만 저게 맞는것인지 아닌것인지를 생각하게 되는 글이였어요. 결국 비행기에 탄 에드워드 그리고 기내에서 대화하는 내용들도 웃기고 공감가서 재밌게 글을 읽기 시작했어요. 글을 읽으며 아, 에드워드 나랑 너무 안맞네.... 특이한아이다 라고 생각했지만 읽을수록 생각이 바뀌고 특히 사고난 날 악몽을 꾸는 장면이 너무 세세하게 나와서 그 고통이 공포감이 같이 느껴지는듯했어요 

나 여기있어요! 이 말이 정말 ㅠㅠ..... 정말 너무 ㅠㅠ 너무 슬프고 벅찼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너무재밌어요 | 기본 카테고리 2022-01-31 21:32
http://blog.yes24.com/document/1584120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연월리 3권 (완결)

한홍 저
시크노블 | 2020년 07월

        구매하기

십년존버공 최고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시크노블 출판사에서 출간한 한홍 작가님의 소설 연월리 3권을 구매하였습니다. 다 읽고 작성한 리뷰이므로 스포일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에 예민하신 분들은 주의하시고 피해가시길 바랍니다.

 

아, 십년 존버공 드디어...!! 드디어 대화와 소통을 나누나요 ㅠㅠ 정말 마니콧다.... 

할머니 물어보는 한결이도 미국가셨다고 말하는 원혁이도 그 말에 그 세월들이 너무 많이 지났다고 생각했어요 ... 사실 원혁이는 떠나려면 언제든 미국으로 갈 수 있는 사람이잖아요. 그 말을 듣는 한결이도 원혁이도 그 깊이가 느껴졌어요 ㅠㅠ그리고 다시 카메라는 잡고 에이전시와 계약하고 전시를 준비하는 한결이도 결국은 누군가에 의해 시작했지만 정말 좋아하는 일을 계속 할수있어서 좋았고 그걸 지지해주는 원혁이도 정말 십년존버공다웠어요 ㅋㅋㅋ 진짜 이런애들이 어딨어ㅠㅠㅠ

그리고 찾아온 구남친때문에 혈압올라 죽을뻔했지만 뭐... 그들은 이미 찐하게 사랑하고 있다고 흥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너무재밌어요 | 기본 카테고리 2022-01-31 21:27
http://blog.yes24.com/document/1584118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컬러제닉 캔디드 샷 02권

그루 저
모드 | 2021년 05월

        구매하기

으아아아 도련님 좋귀탱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모드 출판사에서 출간한 그루 작가님의 소설 컬러제닉 캔디드 샷2권을 구매하였습니다. 다 읽고 작성한 리뷰이므로 스포일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에 예민하신 분들은 주의하시고 피해가시길 바랍니다.

 

'강세민 씨한테는 첫 친구도 첫 썸도 나네요.'

세민이에게 얼마나 특별한 울림인지 그리고 이걸 보고 있는 저에게도 얼마나 특별한 울림인지 몰라요 진짜..... 한선수 위해서 돈지랄 하는 도련님 얼마나 좋게요....키도 덩치도 커서 맞춤으로 제작하는거 진짜 저만 짜릿한거 아니죠? 

세민이의 성장이 유독 좋았던 2권이였어요. 2권 처음 시작부터 누나에게 듣는 조언같은 말은 세민이에게 ㅕㄴ화를 시작하게 되는것도 좋았어요. 다ㅡ치지 않고 그러는 방법도 좋다. 하는 누나가 정말 멋있더라고요. 그런사람이 가족이라니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요셉엑서 구출? 해준 유호도 좋아요. 증말 .... 말놓고 막 편하게..막 몬주알죠...작가님 정말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